천안 세계 크리스마스 축제는 2022년 12월 3일부터 2022년 12월 25일까지 23일간 천안의 상징이자 추억의 거리 동남구 명동길에서 환상적인 비츠이 향연이 펼쳐진다. 7대 테마존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빛의 거리, 명품 포토존을 비롯하여 개막식과 크리스마스이브 특별 공연, 시민참여 문화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천안역 앞 원도심에서 펼쳐지는 환상의 빛 향연을 즐겨보자. 개막식, 크리스마스 특별공연, 노래경연대회, 댄스경연대회, 폐막식 등은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다. 점등식은 12월 3일 오후 5시에서 8시까지 명동공영주차장 1층 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특별공연은 12월 24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펼쳐진다.
소원트리는 명동공영주차장 1층과 명동거리내 소원터넬에 마련된 소원트리에 가족, 친구, 연인 그리고 내게도 응원 메시지를 남겨보자, 앞으로의 바램과 소망을 적어보자. 그 모든 소원들이 아름답게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천안명동거리에서 펼쳐지는 행복한 힐링 이벤트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재미나는 7가지 게임을 즐기면서 준비한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