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온천여행으로 아산 온양온천과 쏠비치 삼척 오션플레이 어떠세요

 

 

아산 온양온천은 충남 아산시 온천대로 1459의 온양관광호텔에 자리하고 있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온천으로 백제 통일 신라시대를 거쳐 그 역사가 근 1300여년이 되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으며 고려시대에 온수군이라 불리었던 것으로 보아 실제 온천의 역할을 수행해 온 기간은 600여년이 된 것으로 보여진다. 조선시대에는 왕들이 찾아오기도 하였다.

 

온양온천은 지질이 쥬라기 및 백악기 화강암류로 되어 있으며 용출되는 온천수의 수온이 44℃~60℃ 내외의 고열온천이다. 온천수의 수질은 알칼리성으로 실리카 성분을 함유한 실리카 온천으로 수질이 좋고 수량이 풍부하여 피부병, 부인병, 신경통, 위장병, 빈혈, 혈관경화증 등 각종 질병치료와 피부미용에 효과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쏠비치 삼척 오션플레이는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주)대명레저산업 삼척지점에 자리하고 있다. 실내존에는 키즈 풀, 체온 유지실, 아쿠아 풀, 바데 풀, 실외존에는 워터 플렉스, 익스트림 리버, 인피니티 풀, 이벤트 탕, 패릴리 풀, 슬라이드존에 보딩/1인 튜브 슬라이드, 2인 튜브/바디슬라이드, 수유실, 패밀리 샤워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