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스케이트장으로 가볼만한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

 

 

올림픽공원 스케이트장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48에 자리하고 있으며 올림픽공원 겨울철 명소로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겨울 스포츠로 스케이트장을 개장 운영하고 있다. 올림픽 기념관, 소마미술관, 몽촌 토성 등 주변 볼거리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여 즐길 거리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 휴게실, 매점, 스낵바 등이 있다.

 

 

올림픽공원은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424에 자리하고 있으며 1984년 4월에 착공해 1986년 4월에 완공하였다. 체육, 문화예술, 역사, 교육, 휴식 등 다양한 용도를 갖춘 종합공원으로 활용되고 있다. 3개 테마공원으로 첫째는 산책,조깅 코스, 건강지압로, 인라인스케이팅, 레포츠 킥보딩, 엑스게임경기장으로 이루어진 건강올림픽공원이고, 

 

둘째는 몽촌역사관, 몽촌토성, 평화의 성지, 조각작품공원, 올림픽미술관이로 이루어진 볼거리 올림픽공원, 셋째는 호돌이 관광열차, 음악분수, 웨딩사진 찍기, 이벤트광장 등으로 구성된 재미있는 올림픽공원이다. 시설에는 올림픽 회관, 경륜장, 역도경기장, 펜싱경기장, 체조경기장, 테니스경기장, 수영장 등이 있으며, 세계평화의 문, 88놀이마당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