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델바이스 스위스마을 테마파크에서 크리스마스 추억 만드세요

 

에델바이스 스위스마을 테마파크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다락대로 226-57에 자리하고 있으며, 공중파 촬영지로 그 이름을 알리고 있다. 철로와 양들의 모형이 자리하고 있으며 마을 풍경이 아름다워 촬영 장소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양떼목장에는 귀여운 양들이 사람들이 먹이 주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좋은 그리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가 될것이다.

 

에델바이스 스위스마을 테마파크는 스위스의 작은 마을 축제를 주제로 만들어진 곳으로 아름다운 스위스 건축물과 풍경, 그리고 다양한 박물관, 갤러리, 테마관, 포토존, 트릭아트 등 아주 작은 아름다운 스위스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다. 청평호 건너편에 위치하며 에델바이스와 알프스 소녀 하이디와 스위스를 상징하는 베른베어, 유럽의 지붕 마터호른을 즐겨보자.

 

입구에 들어서면 스위스의 고성을 닮은 스위스테마관이 나타나며 파스텔 톤의 밝은 원색을 입힌 건물 외관에 스위스의 다양한 문장과 그림이 함께하여 동화의 나라에 온 듯하다. 스위스테마관, 러브 프로포즈관, 스위스 스토리, 산타빌리지, 베른베어 등 테마관을 비롯해 커피박물관, 치즈박물관, 초콜릿박물관 등 전시공간과, 더츠커피와 마테호른 레스토랑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