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허심청 온천에서 확트린 초대형 온천탕을 만나세요

 

부산 허심청 온천은 부산 동래구 온천장로 107번길 32의 아름다운 금정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으며 확트인 초대형 온천탕, 자연채광이 가능한 천장, 예술적 조형미를 갖춘 아름다운 실내전경이 건강과 감동, 그리고 즐거움이 함께하는 휴식공간이다. 도래온천은 수 백 년 동안 사용해도 고갈되지 않는 풍부한 수량과 양질의 온천수로 보유하고 있다. 

 

부산 허심청 온천에서는 100% 자체 개발한 기공에서 뿜어 올린 천연 온천수만을 공급하고 있으며 3,000명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1,300여 평의 온천탕에는 장수탕, 회복탕, 동굴탕, 노천탕 등 40여 종의 효능별 욕탕이 있으며 계절에 따라 천연 입욕제와 한방 약재를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탕이 운영되고 있다. 

 

동래온천은 알칼리성 약식염천의 국내 최대 마그네슘 함유 온천으로 무색무취의 투명하고 맑은 수질이 특징이다. 동래온천은 46℃~60℃의 높은 수온을 자랑하며, 류마티스, 신경통, 창상, 요통, 근육통, 외상의 후유증, 냉증, 부인병 등에 특히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찜질방 및 부대시설에서는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