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크리스마스 여행지로 만나볼 강원도 평창의 효석달빛언덕은 메밀꽃 필 무렵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이름 이효석의 문화 예술촌으로 효석 문화마을 안쪽에 자리잡고 있다. 이효석의 생가와 북카페, 푸른집, 근대화 거리 등 볼거리가 상당히 많이 마련되어 있으며 한 번 찾아가 보자. 효석을 만나러 가자. 밀브릿지는 길쭉한 전나무 숲이 펼쳐지는 곳으로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된다.
대관령 양떼목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대관령마루길 483-32에 자리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알프스라고 불리고 있는 대관령에 자리하고 있다. 많은 눈이 내리기도 하지만 눈이 내렸을 때 아름다운 설경으로 그 이름을 알리고 있다. 대관령 양떼목장에서는 직접 양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이 진행되며, 목장 체험도 진행할 수 있다.
평창 허브나라는 계곡 풍경이 아름다운 곳에 자리하고 있다. 앞마당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넘치며, 눈까지 소복이 쌓여 있는 풍겨이 겨울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기에 알맞은 곳이다. 로맨틱한 분위기의 북유럽풍의 하우스가 마련되어 있다. 허브나라의 그린 하우스는 허브향을 맡으며 겨울철에 돌아보기 가장 좋은 곳이다. 다양한 마스코트와 장식들이 늘어서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