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연말 여행으로 만나는 겨울바다여행으로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 탐방

 

 

연말 여행으로 떠나볼 겨울바다여행 명소인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은 강원 고성군 죽왕면에 자리하고 있으며, 천혜의 경관속에서 푸른 바다 소리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개장기간은 매년 7~8월 중이며 고성군의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다른곳에 비해 백사장이 길고 송림이 우거져 남다른 경관을 자랑하는 해수욕장이다. 송지호는 호수 둘레길 4㎞인 동해안의 청정한 석호이다.

 

송지호는자연호수와 죽도가 어우러져있는 경관이 수련한 곳으로 송지호 해수욕장과 왕곡마을, 해양심층수단지, 철새관망쉼터 등 주변연계 관광여건이 매우 좋은 곳으로 오호리항 포구에서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어 테마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화진포해변과 성분이 같은 백사장이 펼쳐져 있는 곳으로 수심이 낮고 백사장 전면으로 경관이 수려하다. 

 

 

송지호는 동해안의 대표적인 천연 석호와 겨울철새인 고니의 도래지로도 유명한 곳으로 담수와 바닷물이 만나는 곳으로 바닷물고기와 민물고기가 함께 서식하여 바다 낚시터로도 유명한 곳이다. 뛰어난 경관과 다양한 매력이 있는 곳으로 겨울철에는 천연기념물인 겨울철새 고니들을볼 수 있고 여름철에는 시원한 해수욕을할 수 있는 송지호 해수욕장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