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로 딱 좋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 축제는 남포동과 용두산공원에서 즐길 수 있다. 12월 초순경부터 1월 초순경까지 부산광역시 용두산공원 및 광복로 시티스폿에서 펼쳐진다. 커다란 트리앞에서 추억을 만들어 보자. 부산은 산과 바다가 공존하여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고 맛있는 먹거리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여행객드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성탄의 빛을 부산에서 세계로 힘내라 부산, 빛나라 부산, 소망으로 가득 찬 성경 이야기 속을 거닐며 새 희망의 성탄 기쁨을 다 같이 누려보자. 겨울에 만난 특별한 불빛인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가진 트리가 광복로를 화려하게 수놓는 부산크리스마스트리축제에 매일밤 아름다운 노래와 화려한 공연으로 추운 겨울밤을 따뜻하게 물들이는 성대한 축제를 즐겨보자.
빛으로 물든 큰 키의 고깔들이 광복로 입구에 줄지어서 있다. 다양한 빛의 고갈 위에는 다양한 색깔의 조명이 피어오른다. 따뜻한 사람들이 용기종기 모여 이웃을 따뜻하게 한다. 황금빛 나무와 사슴, 초록빛 메인 트리가 환상의 숲을 만들어 크리스마스의 향연을 만들고 있다. 하늘에 달려있는 트리도 만날 수 있다. 행복한 미소를 짓는 가족을 생각해 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