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성두메호수빙어축제 2022년 12월부터 2023년 2월까지 만나요

 

안성두메호수빙어축제는 2022년 12월 24일부터 2023년 2월 5일까지 두교리광혜원저수지에서 펼쳐진다. 광혜원저수지는 차령산맥 물줄기의 전형적인 계곡형 1급수 저수지로 경기도 안성시를 대표하는 대형급 저수지이다. 상수원 지역에 오염원이 없어 1급수를 자랑하며 주변 경관이 수려한 곳이다. 요금은 기본 1인 10,000원이며 미취학아동은 무료이다.

 

 

겨울철 얼음판 위에서 펼쳐지는 빙어낚시와 눈꽃 포토존, 얼음썰매 ,눈썰매, 민속놀이체험, 맨손고기잡기 등의 다양한 겨울 레포츠를 체험해보자. 빙어낚시는 누구나 간단한 낚시도구로 빙어를 잡을 수있는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낚시이다. 아이들과 함께 찾아가 낚시도 하고 놀이시설도 함께 즐겨 추억을 만들어 가자. 

 

 

따뜻한 어묵과 떡볶이 우동등 추울때 간절하게 떠오르는 맛있는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다. 재미있는 추억도 만들어 가고 맛있는 먹거리도 즐겨보자. 얼음위에는 가족쉼터가 마련되어 있다. 축제를 즐기면서 TV스카이라이프, 전기온돌난방 등이 설치되어 있는 편하게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잇는 시설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