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동인천 낭만시장 2022 10.29

 

 

동인천 낭만시장은 2022년 10월 29일부터 2022년 10월 30일까지 동인천역 북광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번성했던 그때 그 시절, 과거 동인천의 낭만을 지역상권과 함께 재현한 뉴트로 시장 축제, 낭만 가득했던 그때 그 시절의 동인천으로 떠나는 추억 여행이다. 제5회 동인천 낭만시장으로 다 함께 떠나보자. 

 

 

동인천 낭만시장은 송현시장, 중앙시장, 배다리공예상가, 미름극장과 함께한다. 행사에는 개장식, 낭만콘서트, 낭만이어가게, 낭만미디어아트, 낭만놀이터, 낭만마켓, 낭만시네마, 추억의 DJ박스 등이 있다. 동인천 낭만시장은 과거 인천에서 가장 번성했던 동인천 지역주민, 상인들과 함께 재현하는 그 시절 이야기이다. 

 

동인천은 1883년 인천 개항 이후 1899년 경인철도가 생기며 현재 동인천역인 축현역 일대는 수문통 시장, 배다리 시장, 청과물 시장을 중심으로 인천 최대의 경제 중심지가 되었다. 사람이 모이고 물건이 거래되며 서울로 교역품이 오가는 국내 최대의 상권이 형성된 것이다.

 

동인천 낭만시장은 지난날 인천 최대 명소였던 동인천의 번성했던 모습을 떠올리며 시장 상인들과 인천시민들의 가슴에 다시 한 번 그 시절 뜨거웠던 영광의 순간을 열망으로 만들어진 축제이다.  모든 이들이 함께 모여 제일 잘 나가던 그때를 떠올리며 가족, 친구, 어린이들에게 우리의 낭만을이야기 하는 장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