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도깨비 할로윈 2022 공릉동 도깨비 시장에서 열리는 서울 할로윈 축제

 

 

도깨비 할로윈은 2022년 10월 27일부터 2022년 10월 30일까지 공릉동도깨비시장내에서 펼쳐지는 서울 할로윈 축제이다. 서울 할로윈 축제인 도깨비 할로윈은 27일과 28일은 온라인 행사로 대체될 예정이며, 구매영수증과 스탬프 투어 등을 준비하고 있다. 메인행사 기간은 29일과 30일에는 부스 및 ZONE도 멋지죤, 신나죤, 재밌죤, 무섭죤, 맛나죤, 포토죤 등 여러 부스를 운영하여 행사준비 및 운영한다. 

 

포토퍼레이드, 버스킹공연,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상시체험행사로는 타로카드, 할로윈기념 슬라임만들기, 잭오랜턴 만들어보기 등이 있으며 게임컨텐츠로는 VR공포체험, 사탕무게 맞추기, 판도라의 상자, 악어이빨피하기 등이 마련된다. 무섭죤은 귀신의집으 만들어서 운영을 한다고 한다.

 

간식부스도 운영하여 솜사탕, 달고나, 사탕나눔 등 여러가지 간식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할로윈기념 칵테일 죤은 유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포토존을 운영하여 sns인증 이벤트도 마련된다. 할로윈은 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로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축제의 날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