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한복문화주간 2022 고양 스타필드에서 만나는 한복 축제

 

한복문화주간은 2022년 10월 17일부터 2022년 10월 2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1층 센트럴아트리움에서 펼쳐지는 한복축제이다. 한복문화주간의 사전행사가 스타필드 고양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진행되었다. 헤드쿼터 및 국내외 17개 국가 27개 도시한복문화준간은 우리의 멋과 전통이 담긴 한복을 널리 알리고 일상 속에 한복을 입는 문화를 확산하고자 하는 전국 단위의 행사이다. 

 

2022 한복문화주간은 총 2회에 걸쳐 만날 수 있다. 햇곡식이 익어가는 추석을 앞둔 9월 스타필드 고양에서, 낙엽으로 가로가 물들어가는 10월 본 행사인 하이커그라운드를 중심으로 국내외 곳곳에서 문을 연다. 다양한 쓰임의 한복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획 전시를 비롯해 전통문화 체험, 한복상점, 이벤트 등이 우리들과 함께 할 것이다.  

 

전시에 피규어X한복 전시, 한복 전시, 아동 한복 전시, 발려견 한복 전시, 체험에 한가위 전통놀이, 전통 꽃신인 화혜 만들기, 3D 프린팅 피규어 색칠하기, 한복 민화 엽서 색칠하기, 찾아가는 한복상점은 한복디자이너와 소비자가 함께 어우러져 한복으로 소통하고 일상과 한복이 한데 어우러져 한복 입는 문화를 이끌어 나가리를 기대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