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드림 페스티벌은 2022년 10월 21일부터 2022년 10월 22일까지 경북도청 & 천년숲에서 펼쳐진다. 안아드림 페스티벌은 경상북도에서 개최하는 최대 규모의 안전체험행사로 도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안전체험 프로그램들로 성취감과 안전의식을 얻어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화재안전, 교통안전, 생활안전, 보건안전 ,여행안전 등 5개테마에 따라 60여개의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30개의 지역 기관, 단체, 기업과 협력하여 양질의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천년숲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도심 속 힐링 쉼터로 경상북도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쇼, 버블쇼 등 기존의 부대행사 뿐 아니라 인명구조견 어질리티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습득하고 최강 어린이 소방관이라는 이 축제만의 특별한 경연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어린이들이 오늘 하루만큼은 직접 소방관이 되어 화재 ,구조, 구급 분야별 챌린지를 달성하며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느끼면서 안전의식을 터득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