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는 제19회로 2022년 10월 21일부터 2022년 10월 30일까지 세계유산도시 백제왕도 익산의 익산중앙체육공원에서 펼쳐진다. 도시와 농업이 상생하는 축제이며 전국 최고의 규모를 자랑하는 국화정원과 국화분재, 문화공연 ,음악분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 축제이다.
주요행사로 우수 국화작품 전시로 다륜대작, 현애, 분재 등이 있으며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에는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국화차 등이 있고 문화예술공연 및 각종 체험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익산중앙체육공원은전북 익산시 하나로 322에 자리하고 있으며, 정문구간, 분수대 구간, 북문구간, 특벽전시장으로 구간을 정리하고 있다.
익산의 관광명소에는 유적지에는 황등제, 원불교성지 송대, 광암리백제토기가마터, 구 이리금융조합, 구 신신백화점, 정각사 소장 육경합부, 은천사 및 이보정려각, 숭림사 우화루, 정혜원, 영원전, 김대건 신부 순교비, 관음사 목조보살입상, 어래산성, 심곡사 목조삼존불좌상, 문수사 대웅전, 율촌리 고분군, 천호산성, 금마 도토성, 낭산산성, 미륵산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