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동 벚꽃축제 2023 변경된 축제 일정 확인하고 축제 기간 놓치지 마세요

 

 

안동 벚꽃축제는 2023년 4월 1일부터 2023년 4월 5일까지 '벚꽃길만 걸어요'를 주제로 낙동강변 벚꽃길&탈춤공원 일원에서 펼쳐진다. 각종 공연과 드론쇼까지 열리는 안동 벚꽃축제는 놓치지 말아야 할 아름다운 축제이다. 벚꽃 축제를 맞아 안동 곳곳의 숨어있는 다양한 벚꽃 명소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자. 

 

안동 벚꽃축제는 따뜻한 날씨 탓에 벚꽃 개화가 앞당겨지면서 축제 일정도 변경하게 되었다. 기존 안동 벚꽃축제 기간은 4월 5일부터 4월 9일까지였지만 변경된 기간은 4월 1일부터 4월 5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바뀐 축제 기간을 확인하고 안동 벚꽃축제를 놓치지 않도록 하자. 

 

 

안동 낙동강변 벚꽃길은 안동의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 중 하나로 풍성한 벚꽃이 활짝 피어나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다. 2023 안동벚꽃축제장에는 플리마켓, 체험부스, 운영&의료, 라디오부스, 농특산물, 놀이동산, 워터볼, 쉼터, 달고나체험, 식당부스, 프로그램운영&조형물존, 조명존, 메인무대, 푸드트럭, 스낵바&체험존, 전통주체험, 평생학습축제 등

 

안동의 월영교는 낮과 밤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아름다운 풍경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월영교의 문보트를 타고 봄의 향기를 느껴보는 기회를 가져보자. 안동 태사묘는 안동의 중심에 위치하며 전통적인 분위기와 봄의 따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에는 벚꽃이 피고 여름에는 백일홍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