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주비빔밥축제 2022 전주한옥마을에서 만나는 가을 먹거리 축제

 

전주비빔밥축제는 2022년 10월 6일부터 2022년 10월 10일까지 '다채로운 전주, 맛에 미치다!'로 전주한옥마을 향교길 일대에서 펼쳐지는 가을 먹거리 축제이다. 전주비빔밥축제가 올해는 진정한 맛의 축제로 거듭난다. 전주음식의 다채로움, 맛의 즐거움, 맛의 철학, 맛의 여운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음식축제이다. 맛의 축제에 찾아가 맛과 음식, 그리고 한국의 맛과 멋을 찾아보자. 

 

상시프로그램으로 전주명인이야기는 전주의 음식 명인과 차세대 전주 요리 꿈나무의 만남, 인생맛찬은 단 하나의 커플을 위해 준비된 코스요리 만찬 프로그램, 비밥레스토랑은 전주비빔밥축제만의 비빔요리 식당, 비밥주막은 전통한옥마당에서 즐기는 주막 음식, 비밥푸드코드& 파라솔 테라스는 천변길을 따라 펼쳐지는 다양한 음식의 푸드트럭 존

 

어울림 마켓은 향교길에서 진행되는 플리마켓, 향교길 공연, 동헌길 마켓, 테이스트 로드, 비밥체험존, 비밥놀이터 & 비밥체험은 전주비빔밥축제에 맞춰 개발된 체험형 프로그램, 전북한상전시는 장인선생님과 함께 하는 그릇, 커트러리 등 테이블 웨어전 등,

 

특별프로그램으로 비맥파티는 오늘 만든 맥주! 방금 만든 음식!, 비밥피크닉은 전주 향교에서 즐기는 피크닉 프로그램, 비밥파티, 비밥영화관은 무선 헤드셋으로 즐기는 영화관, 인생맛찬은 단 하나의 커플을 위해 준비된 코스요리 만찬 프로그램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