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22 아름다운 석양과 음악이 함께하는 시간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는 2022년 10월 28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강진만 생태공원의 남포축구장에서 펼쳐진다. 올해 제7회를 맞이하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는 1,131종의 생물이 서식하는 생명의 보고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만나는 축제가 열린다.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는 삶에 지친 도시민들에게 잠시나마 몸과 마음을 치유해 줄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우리의 삶에 만남이 필요한 순간, 가을의 끝자락에서 낭만 가득한 갈대밭 사이로 우리의 만남은 시작이 된다. 

 

강진만 생태 탐방로 걷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느낄 수 있고 20만평의 강진만 생태공원을 다닐수 있도록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므로 자전거로 노을지는 갈대밭 사이를 달려보는 것도 좋다. 생태공원에서는 갈대뿐만 아니라 대표 가을꽃인 코스모스도 볼 수 있어 가을의 추억을 만들어 가자. 

 

가을 바다를 배경삼아 멀리서 쏟아지는 빛의 향연을 즐겨보자. 축제장 너머 제방 둑에서 70만㎡의 광활한 갈대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레이져쇼가 펼쳐진다. 생태공원에 더해진 레이져쇼가 흥겨운 가을밤 추억을 만들어준다. 축하쇼, 버스킹 공연, 복고 교복 체험, 갈대밭 마차 체험, 개막축하공연, 아짐아재 청춘콘서트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기다린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