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창원 반려동물 문화축제 2022 전국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문화축제

 

창원 반려동물 문화축제는 2022년 10월 15일부터 2022년 10월 16일까지 전국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문화축제로 열린다. 창원시는 반려동물 친화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지난해 11월 처음으로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개최했다. 올해 두 번째로 반려동물 문화축제를 마련하고 있다. 2022년 동물보호 문화축제 국비 공모사업에 선정되 국가예산이 지원된다.

 

프로그램으로는 반려동물과 함께 걷기, 반려동물 장기자랑, 반려동물 명랑운동회, 펫티켓 OX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부대행사로는 반려동물 인식표 만들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 프리마켓 및 푸드트럭, 반려동물 등록 캠페인, 유기동물 입양 캠페인 등이 마련된다. 개막식에 트로트 가수의 라이브 축하 공연, 생명사랑 토크 콘서트 등이 있다.

 

 

창원 반려동물 문화축제는 올해 제2회로 많은 시민들이 반려동물 문화를 즐기고 함께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며 축제를 통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가 정착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반려동물 장기자랑 등의 다양한 체험행사가 1박 2일동안 풍성하게 마련되어 참가자들에게 동물들과 더욱 친밀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