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여주금사참외축제 2022 여름 먹거리 축제

 

여주금사참외축제는 여름 먹거리 축제로 2022년 6월 3일부터 2022년 6월 5일까지 금사근린공원에서 무료로 펼쳐진다. 금사면 특산물인 금사참외를 주제로 올해 16회로 개최가 되며 여주의 대표적인 축제의 하나이다. 여주명품 금사참외의 홍보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관광객 유치 및 지역 농산물의 판매 증대로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주민이 주도하는 체험 위주의 축제이다.

 

여주금사참외축제는 특색 있는 먹을거리, 볼거리를 제공하여 전국적인 축제로 도약하고 있다. 금사근린공원은 경기 여주시 금사면 이여로 1278에 자리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관람객 체험행사에는 참외따기 체험, 금빛참외 빨리 먹기대회, 참외화채 시음행사, 떨어지는 보물잡기, 서바이벌 노래자랑 등이 있다. 

 

K 시니어 탑 모델 패션위크에는 금사참외축제 홍보대사 중년의 멋짐을 보여준다. 금사참외 어린이 모델 선발대회는 금빛 참외 들고 멋지게 런웨이 무대워킹, 로고송 및 안무 뽐내기는 참외 로고송 부르기 참외 최고야 내 맘대로 춤 뽐내기,  인터랙티브 슈팅게임은 30초안에 미션 수행하기, 서바이벌 노래자랑은 상대자를 직접 지목하기로 너, 나와!,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