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마임축제 2022 불의 도시 3년만에 다시 타오르다

 

 

마임축제는 2022년 5월 22일부터 2022년 5월 29일까지 춘천 명동을 비롯해 브라운 5번가, 삼악산 케이블카 등지에서 48개 팀이 50여개 작품을 선보인다. 춘천마임축제는 영국 런던 마임축제, 프랑스 미모스축제와 함께 세계 3대 마임축제로 꼽히는 행사이다. 몸, 움직임, 이미지를 기반으로 한 공연 예술 축제이다.

 

춘천마임축제는 현대 마임과 신체극, 무용극, 광대극, 거리극 등 마임이라는 장르를 넘어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수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춘천시민들과 자원활동가, 수많은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드는 민간주도의 참여형 축제라는 점도 춘천마임축제의 자랑 중 하나이다. 국내외 마임 아티스트들의 익살스러운 마임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춘천마임축제는 관객들이 참여하고 체험하며 다 함께 즐기는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해마다 해외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광활한 국제 아티스트 네트워크와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봄과 불, 물'을 바탕으로 한 도시의 축제적 재해석을 통한 대규모 형태의 난장 프로그램은 큰 인기를 얻어가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