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벽초지수목원 백만송이 봄꽃축제 2022 봄축제 추천

 

벽초지수목원 백만송이 봄꽃축제는 2022년 4월 8일부터 2022년 5월 30일까지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에 위치한 벽초지수목원에서 유료로 진행된다. 설렘, 신화, 모험, 자유, 사색, 감동으로 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을 품은 벽초지수목원에서 봄을 맞이해 경기도 파주시를 대표하는 봄꽃 축제인 백만송이 봄꽃축제를 4월과 5월에 두 달간 개최한다. 

 

벽초지수목원의 동서양의 27개의 정원들을 봄맞이 대표꽃인 튤립 ,크로커스, 수선화, 아이리스 등과 함께 화려함의 대명사인 다알리아와 수백종의 야생화들이 수놓아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K-컬쳐를 선도하는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의 주요 촬영지 뿐만 아니라 K-스타들도 방문하고 있는 벽초지수목원은 올해 더욱 더 다양한 봄꽃들을 준비하고 있다.

 

벽초지수목원 백만송이 봄꽃축제는 원예수목원에서 가족, 친구 그리고 연인들에게 아름답고 향기로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수목원 중앙에 위치한 설렘의 공간을 중심으로 왼편에는 벽초지연못가 주변으로 동양식 정원들이 오름편에는 말리성의문을 들어서며 시작하는 서양식 정원들로 조성되어져 있다. 

 

약 1,000여종의 식물들과 함께 사계절 변화하는 수목원의 모습은 '아가씨', '마성의기쁨', '호텔 델루나',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매년 수십편의 영화, CF, MV, 드라마로 담겨지고 있다. 벽초지수목원의 관람로와 정원들은 대부분 평지 위에 조성되어 있어 남녀 노소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