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버랜드 튤립축제 2022 튤립파워가든을 가득 채운 봄꽃 130만 송이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2022년 3월 18일부터 2022년 4월 24일까지 에버랜드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에버랜드 튤립축제는 튤립을 비롯하여 수선화와 무스카리 등 100여 종의 봄꽃 130만 송이를 만날 수 있는 튤립파워가든을 만날 수 있다. 또한 30주년을 맞이하여 방문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튤립 작품을 디지털 아트 NFT로 제작될 예정이다. 

 

튤립 축제 외에도 매화를 테마로 한 하늘정원길을 만나볼 수 있다. 콜럼버스대탐험 놀이기구 뒤편에 자리잡은 하늘정원길은 만첩매, 율곡매, 용유매 등 11종의 700여 그루 매화나무가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다. 

 

 MZ세대 인기 회화 작가 이슬로와 함께 만드는 기운 퐁퐁, 기운 업업 튤립 가든! 이술로 작가의 사랑스러운 페인팅과 천진난만한 터치 ,포근한 감성이 빛나는 행복의 정원으로 놀러 가보자. 이슬로는 대한민국의 일러스트레이터로 파스텔톤의 유화 텍스처를 주로 사용하여 빈티지한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린다. 대표작으로 노티드 브랜딩 작업, 오마이걸 Dear OHMYGIRL 앨범 커버 작업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