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미국 최대의 도시 뉴욕 가볼만한곳

 

 

뉴욕은 미국 뉴욕주에 있는 미국 최대의 항구도시로 1790년 이래 수도로서의 지위는 상실했으나 미국의 상업, 금융, 무역의 중심지로서 ,또 공업도시로서 경제적 수도라 하기에 충분한 지위에 있으며 또 많은 대학, 연구소, 박물관, 극장, 영화관 등 미국 무노하의 중심지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1600만이 남는 인구를 수용하는 독특한 도시이다.

 

뉴욕 가볼만한곳으로는 뉴욕 센트럴 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록펠러 센터 전망대,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하이 라인 파크, 뉴욕 타임 스퀘어,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하이 라인 파크 등이 있다. 뉴욕 센트럴 파크는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공원이며 미국 전역을 통틀어 방문객이 가장 많은 공원이다. 넓은 자연림, 야생동물 보호구역 등이 있어 철새들이 머물고 간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뉴욕에서 가장 대표되는 랜드마크이자 미국 마천루 역사의 상징인 건물로 1931년 지어진 이래 오랫동안 뉴욕의 상징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높이 381m로 102층으로 처음 완공됐을 당시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었다. 우아한 아르데코풍 건물은 러브 어페어,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킹콩 같은 영화의 배경이었다.

 

록펠러 센터 전망대는 맨해튼의 하이라이트인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을 정면으로 볼 수 있는 곳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네 개 블록에 걸친 규모의 뉴역과 미국 통틀어 가장 큰 세계 5대 박물관 중에 한 곳,

하이 라인 파크는 맨하탄의 서쪽 허드슨강을 따라 과거 버려진 상업용 철도를 리모델링하여 만든 공원, 

 

뉴욕 타임 스퀘어는 42번가부터 49번가까지 브로드웨이와 7Ave를 낀 뉴욕 하면 가장 먼저 대표되는 장소.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뉴욕시에 있는 미국 최대의 미술관으로 파리의 루브르 미술관, 대영박물관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하이 라인 파크는 맨하탄의 서쪽 허드슨강을 따라 과거 버려진 상업용 철도를 리모델링하여 만든 공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