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고양 가볼만한곳으로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행주산성, 서오릉을 만나다

 

고양 가볼만한곳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테마파크 쥬쥬,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고양어린이 박물관, 아쿠아필드 고양, 일산호수, 행주산성, 이한농원, 원마운트 스노우파크, 북한산, 화정중앙공원, 아침이슬농원, 배다골 테마파크, 서오릉, 찬우물 체험 동물농장, 원마운트 워터파크, 렛츠런팜 원당, 김대중 대통령 사저 등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282에 자리하고 있으며 자연과 인간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아쿠아플라넷이 도심 속 힐링오아시스를 만든 곳이다. 아쿠아는 바다의 웅장함, 그리고 해양과학과 인간의 만남을 뜻하며 풀라넷은 아쿠아플라넷에서만 느낄 수 있는 첨단과학의 콘셉트를 관람객이 직접 탐험하듯 즐기게 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에 자리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체험형 자동차 테마파크이다. 자동차의 탄생 과정과 현대자동차가 추구하는 미래 모빌리티를 체험할 수 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자동차를 보고 듣고 느끼는 여행을 통해 단순환 이동수단을 넘어 삶의 동반자로 거듭난 자동차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아쿠아필드 고양은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955 스타필드 고양 4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쿠아필드만의 특색있는 휴양시설, 찜질스파 야외 전망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기, 구프탑풀 정갈함과 깨끗함을 자랑하는 사우나 시설이다. 

 

행주산성은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산 26-1에 자리하고 있는 토축산성으로 사적이다. 임진왜란 때 권율 장군이 대첩을 이룬 싸움터이다. 선조 25년 1592년 이치에서 왜적을 격멸한 권율장군은 수원 독산성에서 다시  적을 물리친 뒤 서울 수복작전을 개시, 조방장 조경과 승장 처영 등 정병 2,300명을 거느리고 행주에서 3만여 병력의 왜군과 싸워 승리를 했다.

 

서오릉은 고양시 덕양구 서오릉로 334-32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울 서쪽과 경계를 이루는 지점이다. 창릉, 익릉, 명릉, 경릉, 홍릉 등 5기의 왕릉이 있어 서오릉이라 한다. 구리시의 동구릉 다음으로 큰 조선왕조의 왕실 족분군이다. 서울 구산동 사거리에서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로 숲이 울창하게 우거져 인근 주민들의 산책코스이기도 하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