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튤립축제로 50만송이 이월드 튤립축제를 만나보자

 

 

대구튤립축제로 가장 유명한 축제인 이월드 튤립축제를 살펴보자. 대구튤립축제로 펼쳐지는 이월드 튤립축제는 50만 송이 오색빛깔 튤립정원이 펼쳐진다. 대구시 유럽동 이월드에서 네덜란드 튤립으로의 여행이 시작된다. 튤립트래블은 최대 규모로 돌아오는 이월드 튤립축제이다. 튤립 트래블에서는 도심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튤립과 함께 일상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여유를 느끼고 자연과 하나된다.

 

 

튤립과 자연이 하나되어 싱그러운 튤립의  향연을 배풀어준다. 벚꽃 축제가 지나가고 나서 시작되는 축제가 튤립축제이다. 튤립은 네덜란드에서 엄청 유명한 꽃으로 103m 높이에서 스카이 드롭을 타면서 짜릿한 전경을 보면서 시원한 경치를 마음껏 즐겨보자. 이월드의 83타워에 올라가서 전경을 볼 수 있으며, 더욱 연인과 가족이 함께라면 좋겠다. 

 

 

이월드는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에 자리하고 있으며, 365일 밤이 아름다운 로맨틱한 이월드로 4계절 꽃의 향기가 있는 이월드이다. 대구의 상징 83타워가 함께 자리하고 있고, 국내 최초 360도 회전 메가스윙이 대구를 내려다보게 한다. 국내유일 거꾸로 가는 롤러코스터 부메랑이 있어 가족, 커플, 친구와 함께 추억을 만드는 행복한 곳이 이월드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