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는 문화와 예술의 도시이다.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대구는 경상북도 남부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더운 지역으로 유명한 곳이다. 높은 산지와 구릉지로 둘러싸인 평지에 취치하고 있어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다. 우리나라 3대 시장인 서문시장과 산책하기에 안성맞춤인 대구수목원 등 다양한 광광지로 잘 알려져 있다. 대구 컬러풀페스티벌,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 대구 치맥페스티벌 등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문화와 예술의 도시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대구수목원은 사계절 아름다움을 보여주지만 국화의 계절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수목원 내에 가득한 국화 향기를 맡으면서 산책을 하는 여유로운 가을을 만나보자. 쓰레기 매립장이었던 곳을 활용하여 만든 한국 최초의 도심형 수목원으로 수목원 내에 경사진 곳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가을이면 매녀 국화축제가 열려 수목원에서 직접 키운 고품지르이 국화를 전시하고 있어 국화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대구미술관은 대구 미술부터 국제미술의 흐름까지 알아볼 수 있는 곳이다. 대구 수성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구미술의 뿌리와 역사를 한국미수르이 맥락 속에서 조명하고 대구 근현대미술의 정체성을 제시하는 동시에 동시대 국제미술의 흐름까지도 반영하는 다양한 전시회를 개최하는 곳이다. 유머가 내포된 표현방식으로 사회와 예술의 면면을 보여주는 130여 점의 다양한 전시의 유머랜드 주식회사, 모던라이프에서는 국내외 작가 78명의 다채로운 작품을 관람할 수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는 한국 최초 단독 오페라 전용 극장으로 매년 가을 이곳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대구국제오페라축제가 개최되며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등 108개국의 오페라 극장 및 단체가 참여한다. 서문시장은 정겨운 분위기와 대구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서문시장의 납작만두와 칼제비는 놓치지 말아야 할 별미로 밀가루와 기름의 고소한 맛이 특징인 납작만두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의 칼제비를 맛볼려면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서문시장을 꼭 방문해 보자. 

 

동성로는 대구의 핫 플레이스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대구의 대표적인 중심 번화가이다. 쇼핑몰, 맛집 ,카페 등 모든 놀 거리가 모여있으며 대구에서 다양한 놀거리를 만나고 싶다면 이곳 동성로를 찾아가 보자. 동성로의 다양한 놀거리 중에서도 태왕스파크에 위치한 실내 놀이 시설인 해피빌런즈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총 5가지의 색다른 ZONE가 있으며 각각의 존에서 다양하고 신선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앞산은 자연이 선사하는 힐리의 명소이다. 대구에서 가장 큰 도시자연공원으로 자연과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기 안성맞춤인 곳이다. 앞산공원에서는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산책로가 있다. 다양한 난이도와 길이의 산책로 중 취향과 체력에 따라 선택해 올라갈 수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간다면 전망대에서 탁 트인 경치와 눈앞에 펼쳐지는 장관을 만날 수 있다. 앞산에 올라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면서 추억을 정리하여 간직해 보자.

 

스파밸리는 짜릿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달성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테마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이다. 도심과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주암산 기슭의 청정자연을 함께 늘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26m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트위스트 슬라이드, 부메랑&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파도풀, 유수풀로 구성된 야외시설은 물로, 온천, 찜질방, 한방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시설가지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호텔 노스텔은 지친 여행에 휴식을 주는 곳으로 대구 국제공항 근처에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이다. 주변에는 전시, 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종합전시센터 엑스코가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여행객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는 스텐다드룸을 5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을 해보자.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