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 우리들을 매혹시킬 화려한 축제의 장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가

1월 31일까지 부곡하와이에서 펼쳐진다

하와이랜드, 그랜드쇼, 실내워터랜드,

백농관, 식물원, 대장글탕 등

다양한 체험을 할수 있는 축제이다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

 

 

12월 25일부터 1월 31일까지 부곡하와이 전역에 최고의 얼음조가아티스트들이 참가하고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눈과 얼음의 신비가 펼쳐진다. 우리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하와이랜드 내 상설행사로는 러시아, 우크라이나 공연팀의 초청공연이 실내대공연장에서 우리들을 매혹시키며 정문에서 분수광장까지 잇는 트릭아트에는 다양한 벽화그림을 만나 볼 수 있다.

 

요금정보를 살펴보면 축제기간 중인 12월 24일부터 1월 31일까지는 겨울성수기시즌으로 정상가 대인은 32,000원 소인은 22,000원이다.(소인기준은 생후 24개월부터 초등학생까지이다) 입장권과 체험권 등을 패키지로 묶은 상품도 있는데 패키지1은 대인 35,000원, 소인 25,000원으로 입장권과 얼음조각전시관 무료관람, 눈썰매장 1회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2는 대인 38,000원, 소인 28,000원으로 패키지1에서 하와이랜드 3기종 무료이용이 추가된다. 이밖에도 숙박시설이나 놀이시설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

 

#거대한얼음나라

 

 

하와이랜드 특별전시관에서 투명한 얼음이 아닌 칼라 얼음으로 조각 작품들을 구성하였다. 쥬라기랜드존에는 1억년전의 지구를 지배하고 있었던 공룡들을 만나볼수 있는 곳이며 캐릭터존에서는 귀여운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을 얼음조각 작품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페이스 존에서는 우주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이 들어서 있고 신나는 체험존에는 얼음터널, 얼음미끄럼틀 등이 있어 즐겁게 놀수 있는 곳이다.

 

 

 

#놀라운눈의나라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에서는 크기와 형태가 다양한 눈 족가들이 매일 매일 준조각 아티스트들이 만들어가는 눈 조각 작품들을 하와이파크 분수광장 등 곳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초대형의 새하얀 눈 언덕위에서 주위를 둘러보는 느낌을 생각해 보자! 체험존에서는 가족끼리 모여 눈을 체험할 수 있다. 얼음조각과 눈조각의 시연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여기에 있다.

 

 

#즐거운 겨울나라

 

 

신나는 스노우파크 눈썰매장에는 또기 슬로프는 110m의 길이로 어른용이고 지니 슬로프는 90m로 어린이용이다. 안전한 튜브썰매로 즐길 수 있다. 보양온천 부곡하와이 스피니아에서 웰빙 테마탕을 즐겨보자 여기에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서 피부의 탄력을 재생시키고 피로회복, 항암효과까지 있다고 한다.

 

#화려한 빛의나라

 

 

부곡하와이 얼음조각축제에는 오색빛깔의 빛의 향연이 밤의 아름다움을 발하면서 펼쳐진다. 덕암호수의 뮤직라이팅쇼에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LED조명들이 화려하게 춤을 추며 빛을 발한다. 하와이파크와 덕암호수에서 다양한  LED로 부곡하와이 밤하는을 수놓는 빛의 향연 빛의 거리 조성이 펼쳐진다. LED를 이용한 캐릭터 구조물이 정문에서 분수광장 까지 이어지면서 조성되어있다. 기념촬영을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