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4월 가볼만한 곳 제주

 

제주의 4월은 상효원에서 열리는 튤립축제, 빛의 벙커의 반 고흐 등 한림 애월 월정리 함덕 성산 중문을 비롯한 유명한 명소들이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가볼만한 곳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4월의 제주의 볼거리로 한라수목원, 천지연폭포, 동백 수목원, 용두암, 한라산의 백록담, 오설로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한림, 협재, 판포포구, 제주 애월, 곽지, 금능, 월정리, 함덕, 세화, 김녕, 섭지코지, 오설로, 신화월드, 성산, 중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4월 제주의 먹거리로는 싱싱한 회와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 맛을 볼 수 있다. 생물 신선한 고등어 회 전문점들이 용담동, 탑동, 노형동, 아라동, 연동, 도남동 등 제주의 번화가에 자리하고 있다.

 

 

대방어회, 고등어회, 해산물모둠, 고등어조림, 갈치조림 등이 있으며 모둠회, 광어, 우럭, 참돔 등 싱싱한 제주의 해산물들을 주문해서 맛을 볼 수도 있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성산일출봉, 협재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중문해수욕장 등을 관광했다며 신선한 고등어 회를 맛보고 이제 제주를 출발하여 고향으로 돌아가자.

 

제주바솔트가 현무암을 닮은 겉모양에 제주도 특산물로 필링을 채운 '제주돌빵'을 선보이고 있다. 제주의 특산물인 감귤, 오렌지, 백년초, 딸기, 톳, 초코, 녹차, 땅콩, 유채, 망고 등도 살펴보고 맛을 느껴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