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2020 개최 여부는?

 

 

이월드 별빛벚꽃축제는 2020년 3월 21일부터 2020년 4월 12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의 이월드와 83타워 전역에서 이월드 주최로 축제를 계획하고 있다. 하지만 현재 3월 20일까지 휴장인 이월드가 휴장 기간이 끝난 뒤 행사 진행 여부를 최종적으로 결정하기로 했다. 결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아무래도 축제를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아닐까 생각된다. 이월드 벚꽃축제뿐만 아니라 대구경북에서 계획되었던 다양한 봄꽃축제가 취소되었는데 경주 벚꽃축제와 의선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 안동 봄꽃 축제 등 봄을 알리는 축제가 연이어 취소되었다.

 

흩날리는 벚꽃과 쏟아지는 별빛으로 낮에는 즐겁고 밤에는 아름다운 ALL DAY BLOSSOM,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전국에서 가장 빠른 벚꽃축제이자 최대 야간 벚꽃축제인 이월드 별빛 벚꽃축제를 볼 수 있을지 조금 더 기다려봐야겠다.

 

 

12만 평의 로맨틱 벚꽃존을 보유한 이월드 별빛 벚꽃축제는 국내 유일의 타워와 벚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대구 83타워 벚꽃길과 같은 벚꽃 명소부터, 국내 최고 높이 103m를 자랑하는 스카이드롭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0여 종의 놀이기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전국 유일한 벚꽃축제이다.

 

 

2020년인 올해는 천국의 계단과 함께 포맨틱 벚꽃이 만들어 내는 블라썸힐, 은하수 조명 아래 펼쳐지는 벚꽃 은하수길, 벚꽃과 오로라 조합의 환상의 정원 벚꽃 오로라 정원까지 새롭게 선을 보인다. 1020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힙합  DJ파티 핑크 블라썸 클럽도 마련되어 있다. 이월드에는 별빛벚꽃축제 이후로는 튤립축제, 유채꽃축제, 메밀꽃 축제, 수국축제까지 이어지는 봄꽃 페스티벌러 가득 채워진다.

 

 

 

판타지월드의 만남의광장, 하트광장, 스카이웨이, 트램, 고스트하우스, 후룸라이드, 알라딘, 매직월드에 개구리점프, 매직열차, 날으는 코끼리, 미니바이킹, 미니카레이싱, 스위티컵, 코코몽비행선, 닌자거북이, 코코몽관람차, 회전목마, 안데르센하우스, 어드벤처월드에 범퍼카, 제트레이스, 부메랑, 뮤직익스프레스, 탑스핀, 카멜백, 라이온즈 코인야구장, 동물농장, 다이나믹월드에 바이킹, 탬버린, 벌룬레이스, 레인저, 허리케인, 스카이싸이클, 메가스윙 360, 에어레이스, 83타워 스카이가든에 야놀자스카이드롭, 스카이웨이 등이 있다.

 

 

83타워는 춤추는 빛, 화려한 맛, 즐거운 공연이 함께 자리하는 곳으로 1층에 애슐리, 주차장, 전망대 엘리베이터, 전망대 매표소, 2층에 포인포카페, 아이스링크, 가상현실체험, 디지털키즈파크 호발롱, 3층에 푸드폴리탄, 치즈 빚는 마을, 모뉴망, 와인캐슬, 주차장, 4층에 스카이 스테이션, 리미니 가든, 스카이 가든, 카페 루고, 플라워샵, 가차샵, 76~77층에 83전망대, 더카페, 78층에 83 그릴 바이 애슐리, 83층 등이 있다. 이벤트에는 83타워 포토존, 83타워 프로포즈, 83타워 프로포즈 갤러리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