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웃음참기축제 웃지 않아야 행복한 곳, 누구나 웃을 수 있는 곳이다.

 

 

웃음참기축제는 2020년 3월 28일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의 연세로 일대에서 365런, 축제학교 주최로 펼쳐진다. 제3회를 맞이하며 선착순 200명 무료 접수하며 총상금은 1천만원으로 상금의 주인공은 누구가 될까 관심을 모으고 있다. 부대행사에는 웃음 터널, 웃음특공대 등의 웃음, 먹거리 부스 등이 운영된다.

 

 

행사내용으로 1부는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웃음참기 콘테스트에 8단계 웃음토너먼트 방식이다. 2부는 6시부터 7시까지 웃음콘서트로 개그맨과 개그지망생들의 코서트가 펼쳐진다. 노쇼방지를 위해 보증금 2만원을입금해야하며 티겟박스에서 환불한다.

 

 

웃어야 복이 오는 것이 아니고 웃지 않아야 복이 오는 축제로 웃지 않는 자에게 복이 있다. 라운드를 통과할 때마다 어려워지는 미션과 방해들을 이겨내고 정색을 하고 무표정하는 것이 좋은 방법으로 열심히 웃기리려는 자들과 웃지 않으려는 자들의 웃을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웃어서 복을 받던, 웃지 않아서 돈을 받던 결국은 모두가 행복해지는 축제로 참았던 웃음을 마음껏 터뜨리는 신나는 공연과 부스 이벤트로 1부는 웃음 참기 콘테스트로 단계별 웃음 참기 대결을 통과한 최후의 8인에게 총 상금 1천만원을 차등 지급하며, 2부 웃음 콘서트는 참았던 웃음을 마음껏 터뜨리는 신나는 공연이다.

 

 

서울 서대문구 인근 가볼만한곳으로 통일로 251의 서대문형무소역사관, 통일로 251의 서대문독립공원, 현저동 941의 독립문, 연희로 32길 51의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