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네이처파크 미라클크리스마스 대구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네이처파크 미라클크리스마스는 2022년 11월 26일부터 2023년 1월 8일까지 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네이처파크에서 (주)스파밸리 주최로 펼쳐진다. 네이처파크 미라클크리스마스는 대구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가볼만한곳이다. 네이처파크는 숲속을 걷다 만나는 우리를 탈출한 여러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지금껏 알고 있던 동물원과는 다른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미라클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로 네이처파크 동물들과 함께 신나는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느끼고 싶다면 이번 겨울에는 스파밸리에서 따뜻하고 건강하게 알찬 여행을 즐겨보자.

 

 

네이처파크를 찾아온 산타가 착한 동물들에게 준 선물을 함께 뜯어보는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과 크리스마스트리에서 생겨난 기적 같은 선물 '먹이가 열리는 트리'등 동물 교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어린이고객과 보호자들에게도 교육적인 체험을 제공한다. 네이처파크 전 구역에서 펼쳐지는 보물찾기 놀이인 울고 있는 루돌프를 도와주세요! 루돌프의 코를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동물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 손 시려울 틈 없는 다양하고 재밌는 체험거리, 눈과 입 모두 즐거운 다양한 먹거리, 빨강&초록 옷만 입고와도 종일권 50% 할인이 된다.

 

 

네이처파크는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그라스하우스 동물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된 네이처파크는 50여종, 300마리 이상의 동물, 350여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양한 꽃들이 공존하는 전국최초 교감형 생태 동물원이다. 네이처파크의 시설에는 실내동물원, 버드가든, 다람쥐빌리지, 플라워가든, 풀레이가든에 플레이 팡팡, 정글챌린지, 카약체험, 체험&이벤트, 부대시설에 한식당 영락, 소나무 정원, 씨엘 드 포레, 핫도그, 푸드트럭, 쉐프 팬더, 가든 바베큐, 이벤트에 동물탐헌대, 익스트림 도그쇼, 미니말타기, 인사이드파크에 사막여우, 카멜레온, 카피바라, 빈투롱, 알비노버미즈, 서벌캣, 아웃사이드 파크에 공작, 흑고니, 코아티 ,토끼, 강아지 & 고양이 등이 있다.  


 

 

네이처파크와 함께 대구에서 가볼만한곳을 살펴보자. 먼저 국립대구과학관은 대구 달성군 유가읍 테크노대로6길 20, 상리 917-1에 자리하고 있으며, 과학관시설에는 로비홀, 사이언트리홀, 탐구누리관, iplay관, 기획전시실, 4D영상관, 천체투영관, 푸드코트, 구급실, 수유실 등이 있다. 전시관에는 상징전시물, 자연과 발견, 과학기술과산업, i-play관, 과학마당, 4D영상관, 천체투영관, 천체관측소, 디지털 성덕대왕신종 등이 있으며, 사이언스 라이브 쇼는 과학 해설사가 직접 과학실험 콘텐츠를 기획하여 관람객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생생한 과학 실험 쇼가 있다.

 

 

83타워는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에 자리하고 있으며, 두류산 정상 부근에 위치한 전파 송출용 탑으로 1992년 완공되었다. 83타워는 대구 전경이 한눈에 바라다 보이는 전망대와 78층에서 즐기는 지상 최고의 만찬 83그릴바이애슬리, 푸드폴리탄, 애슬리W, 리미니가든, 아이스링크, 매직아트의 착시사진전시 체험관, VR체험장 등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로 가득찬 대구의 랜드마크이다. 1층에 애슐리, 2층에 포인포카페, 아이스링크, 가상현실체험, 디지털키즈파크 호발롱, 3층에 푸드폴리탄, 치즈 빚는 마을, 모뉴망, 와인캐스, 4층에 스카이 스테이션, 리미니 가든, 스카이 가든, 플라워샵, 가차샵, 76에서 77층에는 83전망대, 더카페, 78층에 83그릴 바이 애슐리 등이 자리하고 있다.

 


 대구근대역사관은 대구 중구 경상감영길 67, 포정동 33에 자리하고 있으며, 1932년 조선식산은행대구지점으로 건립되었으며 1954년부터 한국산업은행 대구지점으로 이용된 근대문화유산이다. 대구근대역사관은 르네상스 양식으로 조형미가 뛰어난 역사관 건물은 원형이 잘 보존되어 있다. 지상 2층, 지하 1층의 박물관에는 근대기 대구의 모습과 선조들의 생활상을 알 수 있는 상설전시장과 기획전시실, 체험실, 문화강좌실 등을 갖추고 있다. 대구근대역사관이 대구의 자랑스러운 역사와 전통, 문화를 사랑하는 시민들의 요람이 되고 있다.

 

 

마비정 벽화마을은 대구 달성군 화원읍 본리리에 자리하고 있는 말의 슬픈 전설을 간직한 마을이다. 최근 농촌체험마을 사업을 통한 '벽화마을'로 탈바꿈해 대구는 물론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부각되고 있다. 마을 전체가 60~70년대의 정겨운 농촌의 풍경을 토담과 벽담을 활용하여 벽화로 꾸며져 있으며, 국내 유일의 연리목과 연리지 사랑나무와 국내 최고령 옻나무, 대나무 터널길, 이팝나무 터널길 등 자연과 호흡하며 벽화를 감상할 수 있다. 아름다운 마을의 풍경이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런닝맨 촬영장소로 알려지면서 내외국인들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달성공원은 대구 중구 달성공원로 35, 달성동 294-3에 자리하고 있다. 달성공원은 도심 속에 숲이 우거진 시민의 휴식처로서 삼한시대에 부족국가를 이루었던 달구벌의 성터로 알려져 있다. 1905년 공원으로 조성되었으며 1967년 대구시에서 대공원으로 만들었다. 공원에는 1,600m의 토성, 산책도로, 잔디광장, 화단 등 현대식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600평의 종합문화관, 동물원, 관풍루, 망향루가 있다. 동학의 교조 최제우 동상, 의병장 허위의 공덕비, 달성서씨 유허비, 어린이 헌장비, 이상화 시비 등과 어린이 놀이터가 자리하고 있다.

 

 

온천엘리바덴 상인점은 대구 달서구 상인서로 8-6, 상인동 1588에 자리하고 있으며 대구의 대표 브랜드 리얼 힐링 스파이다. 유황온천으로 즐기는 도심속 프리미엄 테마파크로 엘리바덴 상인점은 그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지하 999m의 암반에서 올라오는 36.0℃의 도심 속 천연 유황 온츤ㅇ로 온천수 중 가장 많은 치료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유황온천이다. 온천 대욕장, 실내외 워터파크, 대규모 찜질방과 휴게시설, 최신 시설의 휘트니스까지 갖춘 신개념 복합휴양공간이다. 1층은 워터존, 2층은 썬베드존, 3층에는 찜질광장, 4층에는 VIP 가족룸, 5층 휘트니스존 등이 있다. 

 

 

스파밸리는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냉천리 27-9에 자리하고 있다. 26m 높이의 스피드 슬라이드와 허리케인, 부메랑&슈퍼볼 등 다양한 어트랙션과 파도풀, 유스풀로 구성된 야외시설, 100% 약알카리육각온천수를 사용하는 온천, 찜질방, 한방바데풀 등으로 구성된 실내시설이 함께 하는 신개념 사계절 워터파크와 12만평 부지의 식물원 내 초대형 글라스 하우스 등을 원과 방사형 야외 동물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0여종 300여 마리의 동물, 350여종의 수목, 100여종 이상의 다얗난 꽃들이 사계절 피고 지는 전국 최초의 리얼 자연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파크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