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마을 양평 빙어축제 2020은 제 4회를 맞이하며 광활한 저수지가 꽁꽁 얼어 그 위에 올라가 구멍을 뜷어 빙어낚시를 즐길수 있다. 입장료는 1인당 5천원이며 7세 미만은 무료입장이다. 2019년 12월 20일부터 2020년 2월 3일까지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아랫상골길 22-8 향리낚시터에서 향리낚시터 주최로 펼쳐진다.
향리낚시터는 구한말 축조되어 7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뒤편에는 칠읍산을 병풍처럼 두르고 앞으로는 남한간을 바라보고 있는 수면적 48,000평의 넓고 경치 좋은 저수지이다. 주 어종은 토종붕어를 비롯하여 잉어, 토종메기, 빠가사리 등이 있으며 루어낚시 대상어로는 쏘가리가 있다.
도시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추억의 얼음썰매, 따뜻하고 낭만적인 비닐하우스에서 몸을 녹이면서 먹을 수 있는 뜨끈한 오뎅 컵라면 떡볶이 빙어튀김 등등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한겨울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곳이다.
빙어낚시, 얼음썰매, 연날리기 등등 놀거리와 따뜻한 먹거리들인 컵라면, 오뎅,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들이 마련되어 있다. 경기도 양평 겨울축제로 빙어축제, 송어축제는 물맑은양평 빙어축제, 물맑은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축제, 양평빙어축제, 양평 대자연빙어송어축제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