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나주 남평 은행나무길에서 맑은 공기로 마음을 정화시키세요

 

국내 가을 여행지 명소로 만나볼 나주 남평 은행나무길은 금빛 카펫을 깔아놓은 듯 발밑의 은행잎은 감성을 더해주고 맑은 공기가 마음과 몸을 정화시켜 주는 곳이다. 국내 가을 여행지 명소로 만나볼 나주 남평 은행남무길은 노란 은행나무가 자라는 최대 규모의 가을 여행지이다. 근처에 전통차를 판매하는 카페도 있으며 잠시 들러 힐링 해봐도 좋은 곳이다. 메밀꽃국시집의 따뜻한 육수에 면발의 탱탱함을 즐길 수 있다. 어둑어둑해지는 저녁 즈음에 남평교를 들러보면 황홀한 노을의 아름다운 빛깔을 관람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나주 은행나무길과 함께 나주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도 함께 살펴보자. 국립나주박물관은 전라남도 나주시 반남면 고분로 747, 신촌리 152-25에 자리하고 있으며, 산책로, 옥상정원, 뜨락정원, 중정, 전망대, 연못, 정자 다온정, 정자 희락정, 정자 자미정 등이 마련되어 있다. 제1전시실에는 역사의 여명, 마한의 형성, 영산강 유역의 고분문화, 강의길, 바다의 길, 제2전시실에는 고고학의 세계, 보이는 수장고 등이 마련되어 있다.

 

 

나주영상테마파크는 나주시 공산면 덕음로 450, 신곡리 산 2에 자리하고 있다. 나주영상테마파크는 주몽 촬영지로 유명해지기 시작해 삼한지테마파크로 문을 열었다. 대규모 리모델링을 거치면서 현재의 나주영상테마파크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 공원 내부에는 100여 채의 건물이 각 테마별로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있으며 궁궐의 웅장함도 잘 표현하고 있다. 주묭 외에도 바람의 나라, 태왕사신기, 이산, 전설의 고향, 일지매, 신의 등의 여러 드라마가 이곳에서 촬영되었다.

 

 

영산포 홍어거리는 전라남도 나주시에 있는 전통음식문화거리로 나주시 영산동에 자리하고 있다. 홍어가 영산포를 대표하는 음식이 된 것은 고려 때 왜구의 침입과 관련이 있다고 한다. 공민왕때 왜구가 흑산도에 침략하여 피해가 잦자 섬을 비워두는 공도 정책을 펴서 주민들을 영산강 하류의 영산포로 강제 이주시켰다. 이때 흑산도 주민들을 따라 홍어도 유입되었다고 한다. 이동중에 홍어를 삭혀 먹는 음식문화가 자리를 잡았다고 한다.

 

 

 

드들강 솔밭유원지는 나주시 남평읍 남석리 779에 자리하고 있으며, 드들강은 나주를 관통하는 강으로 드들강 솔밭유원지는 도시와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청정자연 속에서 피크닉 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다. 소나무들이 각자의 기품이 있는 모습으로 자라고 있으며 멋들어진 풍경을 만들고 있다. 노송들의 아름다움이 마음속까지 차분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주차장에서 캠핑카와 카라반이 그리고 텐트족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