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2022 석양과 빛의 공연이 시작된다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는 2022년 10월 28일부터 2022년 11월 6일까지 전라남도 강진군 강진읍 남당로 97-111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강진군 주최로 펼쳐진다. 다양한 공연과 먹거리,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느껴보자.

 

 

1131종의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는 강진만 생태공원을 널리 홍보하고자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가 생태공원에서 열린다. 우리 삶에 만남이 필요한 순간! 가을의 끝자락에서 낭만 가득한 갈대밭 사이로 우리의 만남은 시작된다.

 

 

시향 가득한 갈대숲 걷기 개막 세레모니, 공연행사로 갈대밭 낭만 콘테스트 등, 해설사와 함께 갈대밭 걷기, 갈대밭 웨딩 포토체험 등, 강진만 갈대밭 사진 전시, 강진 시화전, '아짐아재' 청춘콘서트, 두발로 그린 자전거 여행 등이 있다.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 다양한 음악을 만나는 생태 탐방로 걷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을의 낭만을 느낄 수 있고 강진만 생태공원을 다닐수 있도록 자전거로 노을지는 갈대밭 사이를 달려보자, 생태공원에는 가을꽃의 대명사 코스모스도 만날수 있어 가을의 추억을 하나 더 만들어 갈 수 있다.

 

 

축제장 너머 제방 둑에서 광활한 갈대밭을 배경으로 레이져쇼가 펼쳐진다. 생태공원의 매력에 더해진 레이져쇼가 흥겨운 가을밤 추억을 만들어 준다. 축하쇼, 버스킹 공연, 복고 교복 체험, 개막축하공연 미스트롯 등 다채로운 행사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