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버랜드 블러드시티

 

에버랜드 블러드시티는 2019년 8월 30일부터 2019년 11월 17일까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에버랜드에서 에벌랜드 주최로 펼쳐진다. 에버랜드 할로윈 블러드시티는 놀이공원 할로윈 파티, 공포체험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에버랜드에서 2010년부터 호러빌리지를 시작으로 호러사파리, 에버랜드 할로윈으로 가장 유명한 에버랜드 호러메이즈까지 매년 역대급 할로윈 파티를 위한 할로윈 파티 콘텐츠를 선보인다.

 

 

2019년 할로윈 축제로 만날 수 있는 에버랜드 할로윈의 메인 컨셉은 시즌 3을 맞은 블러드시티3이다. 에버랜드 블러드시티는 말 그대로 에버랜드 할로윈 축제 기간동안 공포영화 세트장의 한복판에 온 것처럼 에버랜드 전체가 공포체험 성지로 변한다. 아이와 함께라면 에버랜드 할로윈 위키드 퍼레이드, 트릭 오얼 트릿 파티, 슈팅 고스트 게임 등도 있다.

 

 

좀비와 블록버스터가 합쳐진 '좀비 버스터'를 컨셉으로 에버랜드 블러드시티에서 생생한 호러 체험부터 좀비출몰, 할로윈 어트랙션에 공연까지 오싹한 에버랜드 할호윈을 즐길 수 있다. 무서운 좀비를 피해 더욱 아찔하게 즐길 수 있다. 어둠이 깔리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극강 스릴이 온 몸으로 외치는 인간들의 비명소리가 도시를 광기로 가득 채운다.

 

 

호러 T-Express 는 무서운 좀비로 부터 죽기 살리로 달려야 살 수 있다. 쫓기는 인간들의 마지막 선책은 호러와 스릴이 폭발하는 시속 104km로 달리는 롤러코스터이다. 호러 아마존에서는 어둠 속에 당신을 노리는 좀비 인간사냥꾼을 경계하자. 좀비의 공격 속에 희생당한 원귀들의 아우성과 생각치 못한 공포로 업그레이드 된 공포로 업그레이드 된 호러 아마존이다.

 

 

호러메이즈는 또 다시 시작되는 공포의 호러메이즈로 괴의한 소리, 의문의 사건, 미스테리한 일이 끊이지 않는 호러메이즈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호러사파리는 좀비들의 습격을 받은 블러드시티를 무사히 탈출하라! 살아남을 것인가? 좀비들의 먹잇감이 될 것인가 기대가 된다.

 

 

에버랜드 놀이기구로 유명한 티익스프레스와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밤이 되면 호러 어트랙션으로 변신! 에버랜드 호러 아마존 익스프레스에선 보트를 타고 이동하는 곳곳마다 아찔한 할로윈을 즐길 수 있고, 에버랜드 호러 티익스프레스에선 좀비가 급습공격을 하니 잘 피해서 놀이기구를 즐겨보자.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