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포 썸머페스티벌은 취소되었다.

 

강릉시는 코로나 19로 부터 청정지역을 지키기 위해 해수욕장 방문객 모두 전수 발열 체크 및 손목밴드 착용 의무화, 전자출입명부(QR)코드 등 코로나 19 안전에 나서고 있다. 해수욕장 개장기간 동안 해수욕장 편의시설 및 공공장소 등 전구역을 전문용역업체 및 자율방재단을 활용하여 매일 3외 이상 소독을 한다. 해수욕장 개장식, 썸머페스티벌, 수제맥주축제 등 각종 축제와 체험행사는 모두 취소하고 해수풀장, 야간개장 등도 운영을 하지 않기로 하였다. 지난축제를 알아보자. 

 

 

 

 

경포 썸머페스티벌은 2019년 7월 29일부터 2019년 8월 4일까지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경포해변 특설무대에서 강릉시 주최로 펼쳐진다. 솔향, 바다향, 커피향 그리고 당신의 향기가 있는 경포 해변을 찾아보자.

 

 

2019 경포 썸머페스티벌에서는 대한민국 관광 1번지 경포해변에 라디오 공개방송과 K-pop공연 개최를 통해 관광객 우유치를 도모하고 명품해변으로 거듭나기 위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푸른 바다와 젊음을 함께 느껴볼 수 있는 경포 해변에서 여름을 더욱 뜨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들이 쉴 틈 없이 채워져 있어 한여름이면 경포 해변 전체가 축제장으로 대변신을 한다.

 

 

경포대는 호숫가 동북쪽 찻길 건너편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드리 소나무와 벚나무 숲에 가려있어 지나치기 쉽다. 호수를 바라보며 차로 달려 잠깐 사이에 해수욕장에 닿기 때문에, 그리고 푸른 동해를 조금이라도 빨리 보고 싶어 지나치기가 쉽다. 잊지 말고 경포대를 한 번 찾아 보자.

 

 

경포해변은 강릉시의 중심가에서 북쪽으로 6km, 경포대에서 1km 지점에 자리하고 있으며 경포호와 바다 사이에 생성되어 있는 사빈으로 6km의 백사장이 펼쳐져 있고 주위에 수나무 숲이 우거져 있다. 곳곳에 해당화가 산재해 있으며, 부근에는 경포대와 오죽헌 등 많은 명승고적이 자리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