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봄나들이로 용인 에버랜드와 함께 여행코스 계획해보세요

 

 

경기도 봄나들이로 다양한 가볼만한곳이 많은 용인으로 떠나보자. 이번 경기도 봄나들이로 용인에서 만나볼 곳으로는 용인 에버랜드와 함께 한국미술관과 양지파인리조트 등이 있다. 용인의 신나는 놀이공원 코스에는 에버랜드가 있다. 에버랜드는 우리나라 최대의 놀이 동산으로 어린이를 위한 코스가 잘 만들어져 있으며 어른들에게도 즐거운 코스이다. 에버랜드 놀이시설에서 즐긴 후 물속에서 놀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인근의 삼성화재교통박물관은 자동차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곳이다.

 

 

한국미술관은 용인시 기흥구 마북로 244-2에 자리하고 있으며 1983년 3월 가회동에 처음 설립된 후 현재의 위치로 옮기기까지 한국현대미술에 큰 관심을 갖고, 현대미술의 발전과 대중을 위한 미술문화 보급에 힘쓰고 있다. 현대 미술을 중심으로 한 특별전과 상설전시가 있으며 회원들을 위한 미술이론 및 실기강의를 실시하고 있다. 미술 예술 전방에 대한 계몽, 우수 예술품의 발굴과 예술 활동 지원, 국제간의 예술활동의 교류, 각종 강좌를 통한 예술 이해의 증진 등의 활동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외의 현대미술 상설전시, 기획전, 야외전시, 도예교실 실기교실 등을 운영한다.

 

 

한국미술관의 문화예술아카데미는 매주 1회 2시간 강의로 문화, 예술 전반에 걸친 교양 강의, 주요 문화행사, 전시탐방, 홰외 문화 답사, 작품 만들기 실기교실을 운영하며 문화, 예술 전반에 걸쳐 이해와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문화 풍토를 개선, 선도함을 목표로 문화, 예술 활동에 관련된 정기강좌를 개최한다. 인근 지역주민은 물론 문화, 예술의 관심 잇는 일반인들은 교양과 문화, 예술에 대한 안목을 배양케 한다. 사회 전반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고 나아가 지역사외와 문화에 이바지한다. 어린이 체험학습, 아트샵 등이 마련되어 있다.

 

 

에버랜드는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전대리 310에 자리하고 있으며, 어트랙션에 T익스프레스, 판다월드, 로스트 밸리, 사파리 월드, 지이로 VR, 키즈빌리지, 로봇 VR, 헬로 터닝 어드벤처, VR어드벤처, 키즈커버리, 프라이드 인 코리아, 매직 쿠키 하우스, 더불 락스핀, 렛츠 트위스트, 롤링 엑스 트레인, 허리케인, 챔피온쉽 로데오, 썬더폴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콜럼버스 대탐험, 시트릿쥬쥬 비행기, 자동차 왕국, 플래쉬 팡팡, 피터팬, 나는 코끼리, 로보트 카, 붕붕카, 범퍼카, 스카이 댄싱, 매직 스윙, 비룡열차, 우주 전투기, 스푸키 펀 하우스, 레이싱 코스터, 볼 하우스, 릴리댄스, 플랑 레스큐, 플레이 야드, 페스티벌 트레인, 스페이스 투어, 로테이팅 하우스, 슈팅고스트, 로얄 쥬빌리 캐로샐, 하이드 어웨이 등이 있다.

 

 

에버랜드의 엔터테인먼트에는 에버랜드 스쿨어택, 판다 뮤지컬-러바오의 모험, 문라이트 포토파티, 로맨스 인 더 스카이, 레니의 판타지월드, 벅스 포토타임, 플라워 포토타임, 스노우 캐릭터 포토, 슈퍼버드를 찾아서, 타이거 밸리 애니멀톡, 버드 파라다이스 애니멀톡, 판타스틱윙스 애니멀톡 등이, 에버랜드 동물원 주토피아에는 판다월드, 로스트 밸리, 사파리 월드, 슈퍼버드를 찾아서, 토토와 물개섬, 몽키밸리 애니멀톡, 판다월드 애니멀톡, 타이거 밸리 애니멀톡, 버드 파라다이스 애니멀톡, 판타스틱윙스 애니멀톡, 애니멀 원더 월드, 프렌들리 몽키밸리, 버드 파라다이스, 야행관, 타이거 밸리 등이 있다.

 

 

애버랜드의 플랜토피아에는 포시즌스가든, 로맨틱 타워트리, 이솝 우산길, 장미원, 뮤직가든, 미니어쳐 가든, 레스토랑에 오리엔탈 누들 레스토랑, 베니치아 피자, 베네치아 디저트 카페, 가든테라스 스낵, 가든테라스 카페, 판다원드 카페, KFC, 버거카페 아메리카, 팝콘 카트, 타운즈 마켓 레스토랑, 쿠치나 마리오, 홀랜드 빌리지, 차이나 문, 버거카페 유럽, 매직타임 레스토랑, 한가람, 스낵 버스터, 알프스 쿠체, 알파인 레스토랑, 뉴욕센트럴 스낵, Cafe 정글캠프, 멀린스 스낵, 아마존 스낵 등, 에버랜드 속 작은 언덕에 위치하고 있는 글램핑힐은 자연과 함께 숨쉬는 공간으로 휴식과 자연이 기다리고 있다.

 

 

캐리비안베이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전대리 310에 자리하고 있는 워터파크이다. 국내 최초의 워터파크일 뿐만 아리라 실내외가 연결된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카피브 해안을 테마로 한 최고급 시설과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워터파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다. 이국적인 카리브해의 정취 속에서 신나는 모험과 편안한 휴식을 다 함께 누려보자.

 

 

양지파인리조트는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112, 남곡리 34-1에 자리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가장 인접한 사계절 종합휴양지로 넓게 펼쳐진 소나무 숲 사이로 골프코스와 다양한 슬로프의 최신시설을 갖춘 스키장, 고급스러운 콘도미니엄으로 설악의 절경속에 특색있는 시설인 복합 노천온천 가든스파가 함께하는 곳이다. 아쿠아펀에는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자연수가 함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설이 건강한 여름 휴식을 책임지고 있다. 알파인슬라이더는 브레이크와 바퀴가 장착된 플라스틱 썰매로 800m 길이의 5~40도의 경사 슬로프를 시속 20km로 질주하며 3~5분이 소요된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