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화성 햇살드리 축제 2018 가족 김장체험 해보세요

 

 

화성 햇살드리 축제는 2018년 11월 9일부터 11월 11일까지 3일간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557-6 한국토지주택공사 동탄사업본부 맞은편에서 펼쳐진다. 화성시의 최고 농산물 브랜드인 햇살드리를 홍보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는 도농 상생 화합의 장으로 화성 햇살드리 축제가 올 해로 제7회를 맞이하였다.

 

 

화성 햇살드리 축제 2018 일정을 살펴보면 11월 9일 금요일에는 가족 김장체험, 전통 민속놀이 공연, 관내 학생 및 지역 동아리 공연, 쌀 페스티벌, 11월 10일 토요일에는 농업인의 날 행사, 김장나눔 행사, 어린이 김장콘테스트, 쌀 페스티벌, 11월 11일 일요일에는 퍼포먼스 공연 및 이벤트, 가족 김장체험, 어린이 김장콘테스트.  쌀 페스티벌 등이 있다.

 

 

햇살드리 우리가족 김장체험은 맑고 깨끗한 화성에서 여성농업인이 정성껏 재배한 배추, 알타리무, 고춧가로와  HACCP. G마크인증. 햇살드리인증을 받은 (주)늘푸른의 우수한 가공 기술이 만나 맛 좋은 배추김치와 알타리김치가 만들어 진다. 체험방법은 절임배추와 알타리로 양념속을 직접 버무려 10kg을 포장하여 가지고 간다.

 

 

 

햇살드리는 화성의  자연햇살이 드리는 화성의 풍부한 햇살로 자란 농산물 가운데 최고의 농산물만으로 선발된 고품질 농특산물 통합 브랜드이다. 햇살드리가 좋은 이유는 첫째, 품질의 우수성과 관련하여 관련기관 또는 단체로부터 인증이나 추천을 받은 농특산물이다. 둘째, 각종 품평회 및 평가회 등에서 입상한 농특산물이다. 셋째, 지속적으로 수출을 하고 있는 농특산물이다.

 

 

햇살드리 추천상품으로 햇살드리 찹쌀 1kg, 4kg, 햇살드리 현미찹쌀 1kg, 4kg, 늘푸른 옥김치 10kg, 백설연차 연잎가루차 100g, 50g, 백설연차 연잎차 50g, 백설연차 백련차 25g, 연잎가루차 100g, 인해농원 바지락된장 1kg, 2kg, 팥여울농장 느타리버섯 2kg, 노루궁뎅이 2kg, 1kg, 200g, 300g, 팥여울농장 황금맛송이, 나노미 나노 배아현미 6kg, 12kg, 나노미 햇살드리 배아현미 6kg, 나노미 햇살드리 쌀눈생생쌀 6kg 등이 있다.

 

 

햇살드리란 햇살이 널리 퍼진다는 순수 우리말인 햇살드리의 의미를 상징화하여 넓게 퍼지는 밝은 햇살과 청정자연의 결실이 모인 최고의 농특산물을 의미하는 화성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이다. 최상의 맛과 품질로 안심하고 믿을 수 있으며, 청정지역 화성의 풍부한 햇살로 자란 농산물 가운데 최고의 농산물만으로 선별된 고품질 통합브랜드이며, 남다른 선별과정을 거쳐 최고급 농산물로 인정받고 있는 햇살드리 라면 이름만으로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