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안성 코스목동축제와 안성포도축제로 떠나는 경기도 안성 여행코스

 

 

안성 코스목동축제와 함께 안성포도축제로 안성 여행코스를 계획해보자. 이번에 살펴볼 안성포도축제와 더불어 만나볼 안성 코스목동축제는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 안성팜랜드에서 가을에 펼쳐지는 축제이다. 경기도 여행코스로 가볼만한 안성팜랜드는 도심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다양한 가축들과 코스모스밭을 관람할 수 있으며 25종의 가축들을 만지고, 직접 먹이를 줄 수 있으머, 핑크빛으로 물든 2만여평의 코스모스밭에서 가족, 연인과 산책할 수 있다. 양떼몰이, 가축과 함께 토포타임 등 다양한 가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핑크빛 코스모스 사이에서 아름다운 사진을 찍고 다양한 가축체험도 즐길 수 있는 안성 코스목동축제를 찾자.

 

 

 

안성 코스목동축제의 이벤트에는 목동미션 스탬프투어, 팜랜드 주인공은 나야나!, 목동모자 이벤트, 가축 이벤트에는 가축 먹이주기, 가축놀이함나당, 면양과 함께 달려요, 양떼몰이, 돼랑이가 달려요 등, 볼거리로는 코스모스밭 산책 등이, 목동미션 스탬프투어는 팜랜드 가축들을 만나고 스탬프를 모으면 깜짝 선물이 기다린다. 목동모자 이벤트는 유료티켓을 구입한 소인 고객에게 목동모자 증정,

 

 

 

가축과 함께 포토타임은 팜랜드 가축들을 직접 만나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면양과 함께 달려요는 직접 목동이 되어 어린양도 몰아보고, 양모이 개 '캘피'가 펼치는 양몰이 공연, 유료 프로그램은로 팜 고구마 수확체험은 팜랜드에서 자란 튼튼한 고구마를 수확하며 체험비가 유료로 되어 있으며 1인 2kg까지 가능하다.

 

 

 

안성팜랜드는 만지고 먹이주고 농축산 체험시대에 들꽃 한포기의 가치를 배우는 즐거운 체험목장이다. 칡소에서부터 황소, 당나귀, 면양, 거위등 소중한 가축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으며 고품격 전시를 통해 보고, 듣고, 느끼는 문화시설이며, 역활과 비젼은 우리나라 축산업과 교감하는 즐거운 교육시설이고,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자전거, 어린이 전용 바이킹, 회전목마, 미니기차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안성포도축제는 매년 9월에 경기도 안성시 서운면 양촌리 300 안성제4산업단지 내에서 펼쳐진다. 서운면은 서운산이 병풍처럼 서있고 시간과 세월이 산기슭을 타고 바람이 되어 내려와 머무는 곳마다 포도향기가 가득한 곳이다. 포도가지 마다 탐스럽게 열릴 기억의 선물을 생각하자면 벌써부터 잠을 설칠것이다. 마을 전체가 포도밭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포도의 고장 서운면에서 각종 체험과 공연 등으로 구성되어 펼쳐진다.

 

 

 

안성포도축제의 행사내용에는 안성맞춤포도 시식, 포도 따기, 와인만들기, 마차 트레킹 체험 개막공연, 노래자랑 등이 있다. 110년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명품 포도의 맛과 향의 이야기가 만나는 곳이다. 첫째날에 풍물공연, 전나누기, 남사당공연단, 품바, 포도골든벨, 주민자치프로그램, 자치난타, 요가, 댄스, 노래, 자치밴드공연, 개막식, 둘째날에 품바, 정나누기 , 포도 빨리먹기, 경기도립무용단, 캄보잰드, 노래자랑, 초대가수, 노래자랑시상, 경품추첨, 주민화합의 장, 폐회 등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