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용인 로만바스 수도권 대표 종합레저휴양시설

 

 

용인 로만바스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지삼로 470 삼가동 421-3 영진테마파크에 위치하고 있다. 용인 로만바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으로써 3만여평의 면적에 온천뿐만 아니라, 다양한 찜질시설 및 노천탕, 실내수영장, 실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 사진출처 용인 로만바스 >

 

온천내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한 최고의 부대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온천문화의 선구주자이다. 가족 연인 친구들의 모임과 휴식을 위한 숙박시설 및 방가로 시설은 사람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하고 있어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곳이다.

 

< 사진출처 용인 로만바스 >

 

용인 로만바스는 영국을 점령한 로마인들이 도시를 세우고 공중목욕탕을 세웠으며 이 것이 영국의 고대 도시 바스의 기원이며 그 유적지인 로만바스의 기원이다. 로마인들은 로마와 이탈리아 반도뿐만 아니라 그들이 침략하여 점령한 곳에서는 주요 공공시설의 하나로 로마식 공중목욕탕을 세웠다. 로마인들에게는 종교시설이자, 사교시설, 운동시설, 의료시설이기도 하여 현대식으로는 종합레저휴양시설이었다

 

 

 

용인온천 로만바스의 시설에는 1층에 남/여 온천탕, 불한증막, 구두수선, 스포츠마사지, 네일아트, 헤나, 쑥찜, 란제리, 2층에 놀이방, 얼음방, 산소방, 옥방, 자수정방, 휴게실, 한식당, 스맥코너, 북카페, PC방, 노래방, 치킨범, 닥터피쉬, 아이스크림, 오락실, 탁구장, 3층에는 대형스크린방, 분식점, 스낵, 피부관리, 한의원, 금보석방, 참숯방, 게르마늄방, 피자점, 4층에는 모임방, 세미나실, 실외에 민속주점, 방가로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용인 로만바스 >

 

참숯바베큐존은 이용요금이 30,000원으로 방갈로 이용고객중 선착순으로 예약후 이용이 가능하며 테이블이 6개가 있다. 이용방법은 한테이블당 최대인원 5명기준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참숯불, 바베큐그릴, 원목테이블, 파라솔, 공용개수대, 공용전자레인지가 제공된다. 수저, 젓가락, 물, 고기집게 등의 물품은 개인지참이며 1회용 수저, 젓가락, 1회용 그릇, 종이컵, 고기집게 등은 여탕매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 사진출처 용인 로만바스 >

 

온천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빼놓을 수 없다. 맛집으로는 노천탕에 위치한 민속주점을 가볼만하며, 로만한식은 2층에 위치한 맛깔나는 한국음식점이다. 아이스크림 월드는 구멍가게 아이스크림부터 구슬아이스크림 그리고 고급스러운 여러분의 입맛을 사로잡을 젤라또 아이스크림까지 아이스크림 월드이다. 피자쟁이, 손맛향기, 스낵코너 등이 있다. 주변관광지에는 한국민속촌, MBC드라미아, 자연휴양림, 한택식물원, 와우정사, 백남준아트센터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