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시원함이 가득한 신촌물총축제, 안드로이드 군단에 대항하라

 

신촌물총축제는 해마다 7월 초순경 신촌 연세로에서 무언가 주최로 펼쳐진다. 2013년 제1회를 개최하면서 대한민국을 더 즐겁게 만들자는 목표를 정하여 매년 7월에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진행되는 축제이다. 신촌 중앙거리에 초대형 워터슬라이더가 설치되고, 물총을 쏘며 동시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축제 기간 동안 신촌 거리가 물놀이 축제장으로 변해, 도심 속 피서지 역할을 하게 된다. 지역, 인종, 언어 등에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매년 이색적인 아이디어로 테마를 정하여 운영하게 된다.  다양한 아티스트, 지역적 특성 요소들을 가미하여 즐거운 상상의 실천, 도심 기반형 문화죽제가 물총을 통해 더운 가까움을 느끼게 된다.

 

 

 

2017 신촌물총축제의 부대행사로 신천에 불시착한 우주선, 외계인의 신무기 워터 어트랙션, 외계 군단 퍼레이드, "Fever Time" 버블 파티, Galaxy DJ 공연 등이 있었다.

 

 

2018 신촌물총축제는 왕의 귀환 2018 신촌물총축제로 신촌을 점령한 안드로이드 군단에 대항하라, 무언가에서 주관을 하여 23년 연속 서울시 대표브랜드 축제에 선정되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시 속 여름 피서지로 노코멘트 왕의 귀환, 신촌 물총축제 패키지와 물총 판매금 전액을 기부하여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안드로이드와의 전투를 완벽하게 대비하기위한 준비로는 갈아입고 제대로 즐기기 위해 탈의실을 이용하여야 하며, 당신의 물건은 소중하니까 물품보관소를 활용하여야한다. 마음과 몸이 편안한 컬러우비를 착용하고 투명고급구글이 필요하다. 젖은 옷은 방수 패킹봉투에 넣어 편리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사전에 준비하는 여유를 가지는 것이 좋다.

 

 

 

판매금 전액을 기부하는 공식물총은 구매하면 특별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고 한다. 알파건, 베타건, 감마건, 델타건 등이 있으며 종류가 다양하여 기호에 맞는 스타일로 선택하는 재미도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