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창원맥주축제인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과 창원 장미공원과 진해 소쿠리섬 관광

 

 

창원맥주축제인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과 함께 창원 장미공원과 진해 소쿠리섬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만나볼 창원 장미공원과 진해 소쿠리섬과 함께 둘러볼 창원맥주축제인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은 2018년 7월 23일부터 7월 29일까지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362 창원컨벤션센터 야외광장에서 (주)인투인커뮤니케이션 주최로 펼쳐진다.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소 부족한 지방도시에 현재를 즐기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최된다. 이 행사는 한여름 무제한 맥주파티와 이색적인 안주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문화페스티벌이다.

 

 

 

창원비어&뮤직페스티벌는 하이트와 함께하는 무제한 맥주축제로 BEER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 창원컨벤션센터 옥외광장에서 즐기는 NEW 비어뮤직페스티벌을 만나보자, 맥주, 푸드, 공연, 마켓 등이 함께 한다. 맥주와 어울리는 것은 무엇이든 모두 마련된다. 아리스크림, 소세이지, 피자, 햄버그까지, 한 여름 밤의 꿈같은 MUSIC이 가득한 곳이다. 프리마켓부터 종소기업 아이템까지 준비된다.

 

 

창원 장미공원은 창원시 성산구 가음동 31 자리하고 있으며, 5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장하고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이다. 장미꽃 화원을 중시으로 장미탑, 장미터널, 원형분수, 풍차 모양으로 안에 들어가 책을 읽을 수 있는 작은 도서관이 있다. 밤에는 야간조명을 켜 낮과는 다른 풍경을 줄길 수 있도록 조명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다.

 

 

 

창원 장미공원 안으로 들어서면 2만 8700㎡ 면적에 세계 각국으 ㅣ다양한 장미 총 98여 종 2만 3000본의 장미가 자라고 있으며, 중앙에는 뷰피트 형사의 분수대와 11개의 장미터널과 43개의 장미꽃 탑, 포토존 3개소, 40M에 달하는 장미담장은 특색잇고 다양한 볼거리와 5월의 장미향기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인 2018년에 스탠다드로즈와 미니장미 둥 2100본을 추가 식재하고 경관조명과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포토존을 보완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장미공원을 조성했다.

 

 

진해 소쿠리섬은 창원시 진해구 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고도라고도 불리며 물이 깨끗하고 수심이 깊지 않아 관광객이 많이 찾는다. 소쿠리라는 지명은 수쿠리를 닮은 지형이어서 지어진 이름으로 한자로는 궤도로 표기하고 있다. 소쿠리와 삼태기가 꼴이 비슷하여 삼태기 궤를 끈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인 도서로 동서이 두 개의 봉우리로 구성된 섬으로 서쪽의 봉우리는 높이 44m, 동쪽의 봉우리는 41m이다.

 

 

남쪽에 있는 웅도와는 간조 때 사주로 연결되며, 사주의 길이는 250m, 너비는 24m에 이른다. 섬의 북동쪽 해안에 해식애와 파식대가 발달해 있고 북쪽 해안에는 자갈 해안이 넓게 나타난다. 남쪽 해안에는 모래, 자갈 해안이 좁게 나타나고 있다. 해마다 여르이면 멸치 건조 작업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자연환경을 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