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캠퍼스는 제주시 1100로 3045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에서 만나는 세계 최초 브릭 아트 뮤지엄이다. 브릭캠퍼스는 브릭에 관한 모든 것을 즐기고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모두가 예술가"라는 모토 아래, 브릭에 대해 알아가고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체험하며 결국에는 스스로 하나의 완성된 브릭 작품을 만들어 보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브릭캠퍼스는 입학과 졸업이라는 개념이 도입된 캠퍼스로 스토리텔링하여 브릭과 함께 하는 신나는 캠퍼스 생활로 안내하는 곳이다. 브릭 한 조각에 예술적, 창의적 영감을 불어 넣어 볼 수 있다. 작은 브릭들이 쌓어 하나의 멋진 작품이 완성되듯, 브릭캠퍼스를 나서는 순간 모든이들이 이미 예술가가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 보자.
브릭을 쌓아 올린 모습의 교문, 브릭을 테마로 꾸며진 건물들, 500평 규모의 깨끗한 정원, 졸업 기념 포토존, 이 모든 것이 브릭캠퍼스 안에 마련되어 있다. 브릭캠퍼스의 모든 공간과 모든 작품은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추억에 남을 수 있도록 사진 속에 담아갈 수 있다.
나만이 브릭 작품을 만들어 보자. 대형 테이블마다 다양한 브릭이 가득 채워져 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브릭 아트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작품을 완성하면 멋진 기념 사진도 촬영하고 자신의 이름과 함께 전시도 할 수 있다. 자신의 얼굴을 사진으로 찍어 브릭 초상화 모자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들도 브릭 모자이크로 만들어 볼 수 있다. 브릭으로 만들어 표현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그려볼 수 있다.
브릭으로 직접 자동차를 만들어 신나는 경주를 펼쳐볼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누가 저 빠르게 ㅏㄹ리는지 시합해 보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브릭캠펏에는 멋진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최고의 포토스팟이 많이 마련되어 있다. 야외 가든에 마련된 브릭 '언어의 정원'에서 다양한 글귀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다. 졸업 기념 포토존에서도 사진을 찍어 브릭캠퍼스를 다녀갔다는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제주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재료와 천연색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형형색색의 브릭 푸드르 맛 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바로 수제 브릭 버거로 오렌지, 엘로우, 블랙, 블루, 퍼플 등 브릭 모양 빵의 색상을 선택하고 비프, 치킨, 쉬림프 등 다양한 패티도 선택 할 수 있다. 음료와 함께 버거와 카페 두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