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브릭 아트 뮤지엄 브릭캠퍼스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자

 

 

브릭캠퍼스는 제주시 1100로 3045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에서 만나는 세계 최초 브릭 아트 뮤지엄이다. 브릭캠퍼스는 브릭에 관한 모든 것을 즐기고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모두가 예술가"라는 모토 아래, 브릭에 대해 알아가고 국내외 최고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직접 체험하며 결국에는 스스로 하나의 완성된 브릭 작품을 만들어 보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브릭캠퍼스는 입학과 졸업이라는 개념이 도입된 캠퍼스로 스토리텔링하여 브릭과 함께 하는 신나는 캠퍼스 생활로 안내하는 곳이다. 브릭 한 조각에 예술적, 창의적 영감을 불어 넣어 볼 수 있다. 작은 브릭들이 쌓어 하나의 멋진 작품이 완성되듯, 브릭캠퍼스를 나서는 순간 모든이들이 이미 예술가가 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다.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 보자.

 

 

브릭을 쌓아 올린 모습의 교문, 브릭을 테마로 꾸며진 건물들, 500평 규모의 깨끗한 정원, 졸업 기념 포토존, 이 모든 것이 브릭캠퍼스 안에 마련되어 있다. 브릭캠퍼스의 모든 공간과 모든 작품은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추억에 남을 수 있도록 사진 속에 담아갈 수 있다.

 

 

 

 

나만이 브릭 작품을 만들어 보자. 대형 테이블마다 다양한 브릭이 가득 채워져 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브릭 아트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작품을 완성하면 멋진 기념 사진도 촬영하고 자신의 이름과 함께 전시도 할 수 있다. 자신의 얼굴을 사진으로 찍어 브릭 초상화 모자이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귀여운 캐릭터들도 브릭 모자이크로 만들어 볼 수 있다. 브릭으로 만들어 표현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그려볼 수 있다.

 

 

브릭으로 직접 자동차를 만들어 신나는 경주를 펼쳐볼 수 있다. 친구와 함께 누가 저 빠르게 ㅏㄹ리는지 시합해 보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브릭캠펏에는 멋진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최고의 포토스팟이 많이 마련되어 있다. 야외 가든에 마련된 브릭 '언어의 정원'에서 다양한 글귀들과 함께 사진을 찍어 볼 수 있다. 졸업 기념 포토존에서도 사진을 찍어 브릭캠퍼스를 다녀갔다는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제주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재료와 천연색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형형색색의 브릭 푸드르 맛 볼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바로 수제 브릭 버거로 오렌지, 엘로우, 블랙, 블루, 퍼플 등 브릭 모양 빵의 색상을 선택하고 비프, 치킨, 쉬림프 등 다양한 패티도 선택 할 수 있다. 음료와 함께 버거와 카페 두공간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