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6월 서울축제로 서울국제도서전과 여행자 페스티벌 2021이 펼쳐진다

 

 

6월 서울축제로 만날 수 있는 서울국제도서전과 여행자 페스티벌 2021 행사에 대해서 살펴보자. 이번에 알아볼 6월 서울축제인 여행자 페스티벌 2018 행사와 함께 살펴볼 서울국제도서전은 2018년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홀 A & B1 에서 대한출판문화협회 주최로 펼쳐진다. 1954년 전국도서전시회로 시작하여 1995년 국제풀판협회에서 공인하는 국제도서전으로 격상되었으며, 한국출파의 세계화, 출판산업의 경쟁력 강화, 독서하는 사회분위기 정착, 국민 문화 향유 기회의 확애라는 목표아래 세계 주요 도서전 중 하나로 도약하고 있다.

 

 

 

2018 서울국제도서전은 매체의 경계를 넘고 장르를 넓혀나가는 채그이 오늘을 발견하고, 책의 내일을 내다보는 창이 되고자한다. 미래의 책은 어떤 모습으로 독자들과 만나게 될까? 책의 '확장'을 보여주는 다양한 전시와 프로그램들이 올해 도서전과 함께 한다. 국내외 출판사 전시, 특별기획전, 출판전문세미나, 책 문화 행사에 저자와의 만남, 북 콘서트 등이 있다.

 

 

 

2018 서울국제도서전의 주제는 '확장'으로 우리가 넘고 싶은 것은 엄숙주의와 선입관이 쌓은 벽이다. 우리가 가고 싶은 곳은 새로운 미디어가 열어 준 가능성의 공간이다. 책이 담고 있는 즐거움과 슬픔, 그리고 지혜와 비밀들을 더 많은 독자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한다. 책과 그것을 만들고 읽는 사람들, 그들의 행위를 완전히 다시 정의하는 과정을 통해 출판과 독서의 범위를 다시 정하고 있다. 독자, 컨텐츠, 매체가 자유롭게 흐로 섞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여행자 페스티벌은 2018년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용산역 전자상가 일대에서 여행대학과 9주)축제학교 주최로 펼쳐진다. 개인과 자유여행의 시대에 맞는 새로운 여행축제를 생산하고자 여행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다양한 지역 맞춤형 행사 운영으로 지역 활성화에 기여하며 여행자들의 친목도모 및 사업교류에 기여하고자 한다.

 

 

 

여행자 페스티벌의 행사내용에는 기차여행, 버스여행, 여행콘섵, 여행자강연, 여행자방송, 여행자마켓, 여행지음식, 여행지 홍보, 어반캠핑, 플래쉬몹, 도시를 여행하다 등이 있다.

 

 

 

여행자 페스티벌의 프로그램으로른 서울에 여행 콘서트, 여행자강연, 여행자마켓, 여행자음식, 여행지홍보, 어반캠핑 등 4건이 있다. 여행은 기차여행 4곳으로 무궁화호 5대, 버스여행 20곳으로 45인승 100대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