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호밀밭 축제 행사 일정과 프로그램 등을 살펴보고 축제가 펼쳐지는 안성팜랜드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아보자. 안성 호밀밭 축제는 해마다 4월 하순경부터 6월 초순경까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의 초록 물결이 일렁이는 안성팜랜드에서 펼쳐진다. 성인 키만큼 자란 푸른 호밀밭은 가족, 연인과 사진 찍기에 좋아 인생사진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4월 중순에는 만평이 넘는 유채꽃밭 감상이 가능하며 드넓게 펼쳐진 샛노란 유채꽃밭에서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안성 호밀밭 축제의 행사에는 다양한 호밀체험과 함께 면양과 함께 면양과 함께 달리기, 가축 먹이주기 등 즐거운 가축체험도 함께 할 수 있다. 호밀 체험 및 이벤트, 가축 이벤트로 가축 먹이주기, 가축놀이한마당, 면양과 함께 달려요, 돼랑이가 달려요 등, 다양한 볼거리로는 호밀밭, 유채꽃밭, 포토존 등이 있다.
안성팜랜드는 고품격 전시를 통해 안성팜랜드 속에서 보고, 듣고, 느끼는 문화체험시설이며, 안성팜랜드의 역할과 비전은 우리나라 축산업과 교감하는 즐거운 교육시설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자전거, 어린이 전용바이킹, 회전목마, 미니기차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놀이시설이 있다.
안성팜랜드는 직접 만지고 먹이주며, 들꽃 한포기의 가치를 배우는 즐거운 체험목장으로 농축산 체험시대를 활짝 펼치고 있다. 칡소에서부터 황소, 당나귀, 면양, 거위등, 우리에게 소중한 가축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다. 탁 트인 초원에서 귀여운 가축들과 함께 뛰놀며 우리나라 농축산업의 소중함을 몸과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안성팜랜드의 주요시설에는 종합행사장에 실내해사장과 야회행사장, 중앙광장에 인포센터, 역사관, 동화마을연못, 낙농체험관, 그림책관, 기념품숍, 매직아트홀, 스낵하우스 등과 의무실, 수유실, 자전거대여, 놀이시설 등이 있다. 체험목장에는 전통생활전시관, 풍년마을, 가축방목장, 체험마당, 공연장, 가축아카데미, 그림같은 초원에 초지, 경관단지, 세트장, 기타시설로 푸드하우스, 피크닉사이트, 승마센터의 실내외 승마장, 마구간, 클럽하우스, 팜스쿨, 식당가에 팜편의점, 팜팜, 목원식당
안성팜랜드는 1964년 서독을 방문한 박정희 대통령의 꿈을 들은 서독의 뤼브케 대통령이 1967년 대한민국을 답방하면서 차관으로 1969년 10월 11일 한독낙동시범목장 안성목장을 준공하였다. 1980년대는 축종별 사양기술 정립 및 농가 전파, 2001년 한우의 번식기반 확대, 2003년 유기축산물 생산, 2008년 유기사료 제조 공급, 2012년 농업과 축산업을 기반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인 안성팜랜드 개장.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