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2018 행사와 부산욜로라이프페어 일정을 확인하세요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2018 행사와 함께 부산욜로라이프에어 일정을 알아보자. 부산 커피앤디저트쇼와 함께 살펴볼 부산욜로라이프페어는 2018년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2A홀에서 마루컨벤션, SUM BANK 주최로 펼쳐진다. 한번뿐인 인생! 하루하루에 충실하자 트렌디한 생활 문화를 리드하는 국내최초의 '욜로라이프페어'는 You only live once로 욜로세대를 대상으로 한 금융 및 재테크 서비스 확산, 공유경제서비스 및 쉐어링, 부동산, 효율적인 주택 운영 등 하우징 플랜, 여행, 취미, 미용, 홈푸드, 레저 등, 욜로세대를 타켓팅한 마케팅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욜로라이프페어 >

 

부산욜로라이프페어 품목에는 라이프플랜 & 하우징에 자기주도적 소비, 욜로 라이프를 위한 공유 서비스 & 미니멀라이프에 경험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쉐어링, 맛있는 욜로라이프에 언제 어디서 누구나 먹어도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하게~, 욜로 Man' sZone의 내 '멋'대로 산다. 욜로 엔터테인먼트에 오늘 행복해야 내일고 행복하다. 삶의 다양한 가치를 실현하는 '경험 IS 뭔들', 욜로 아트마켓에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제시하는 최신 트렌드 소개,

 

< 사진출처 커피앤디저트쇼 >

 

부산 커피앤디저트쇼는 2018년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벡스코에서 (주)제이투페어스와 (사)KCA부산경남지부 주최로 펼쳐진다. 부산 경남 유일의 커피, 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전문 전시회로 검증된 업체의 높은 재참가율과 구매력이 높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전문 전시를 자랑하고 있다. 품격있는 업체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효율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예비창업자와 동절기 메뉴를 준비하는 지역 카페 점주 및 바리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볼 수 있다.

 

 

 

 

부산 벡스코에서 더 만날수 있는 전시회로는 부산 베이비페어와 더 골프쇼 등이 있다. 부산 베이비페어는 2018년 3월 1일부터 4일까지 4일간 부산전시컨벤션센터 벡스코 2홀과 3홀에서 부산 MBC와 (주)메세코리아 주최로 180개사 600부스 규모로 펼쳐진다. 출품대상품목으로는 태교용품, 임산부용품과 서비스, 출산용품, 안전용품, 유아교육, 영유아 서비스, 헬스와 스킨케어, 기타로는 임신, 출산, 육아, 여성관련 인터넷 정보제공 업체, 영유아 아이디어 개발상품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부산베이비페어 >

 

부산 베이비페어의 부대행사로는 아토피 천식 예방관리 수칙, 우리아기 친환경 천연염색 턱받이 만들기, 부부가 함께하는 바른 출산과 모유수유, 똑똑한 엄마의 행복한 태교, 감성 그림책 태교, 배냇저고리 만들기, 남편과 함께하는 올바른 모유수유법, 산전 산후건강관리, 유아발달 특징과 인지영역발달검사, 행사장 경품행사로 행사장 내 각종 업체 제품 경품 진행 등이 있다.

 

< 사진출처 더골프IN부산 >

 

더 골프쇼 IN 부산은 2018년 3월 29일부터 4월 1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펼쳐진다. 국내 골프 산업의 경쟁력 강화와 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하여 개최된다. 출품품목에는 골프클럽은 2017년에서 2018년도 출시 브랜드별 골프클럽, 골프의류에는 골프의류, 벨트, 모자, 골프화, 장갑, 양말, 골프용품에는 골프 연습용품, 볼 등 골프 관련 각종 기구 및 용품 악세서리, 골프시설에는 스크린골프, 컴퓨터 스윙 분석기, 골프서비스에 골프보험, 골프여행사, 골프관련 서적 등이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