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 11월과 12월, 그리고 1월 대구축제로 만나는 별빛 카니발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는 11월 대구축제와 12월 대구축제, 그리고 1월 대구축제까지 만날 수 있는 행사이다. 이번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는 2020년 11월 21일부터 2021년 1월 15일까지 이월드 83타워 일대에서 "별빛크리스마스판타지"을 컨셉으로 제8회를 맞이하여 이월드 주최로 펼쳐지고 있다. 12만여평의 이월드와 대구 랜드마크인 83타워 전역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전세계의 대표 카니발축제인 열기구, 장미, 가면에 빛을 더해 한층 더 풍성해진 볼거리들로 시선을 압도하면서 사람들을 불러모으고 있다.

 

< 사진출처 이월드 별빛축제 >

 

밤과 함께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월드 별빛들의 축제는 입구의 대형 캐릭터 트리를 시작으로 국내 최장 200m에 달하는 빛로드인 <하늘을 수놓은 우산길인 우산로드>와 <LED구름속 열기구가 안내하는 카니발 로드>로 빛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든다. 그리고 이어지는 1,000개의 빛이 만든 <스텔라 에어벌룬>포토존은 하늘 위에서 사진을 찍는 듯한 환상을 경험하게 하며 1만개의 LED장미로 이뤄진 프로포즈 계단은 로맨틱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 사진출처 이월드 별빛축제 >

 

이월드 별빛축제는 아름다움으로 인해 전국 20대들의 야간 데이트 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올해도 그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춤추는 빛, 화려한 맛, 즐거운공연이 기다리고 있는 ENJOY 83 TOWER의 1층, 2층, 3층은 푸드월드가 자리하고 있으며 타워 1층에도 가든이 자리하고 있다. 77층에는 전망대와 더카페, 83포토, 78층에는 83그릴 바이 애슐리가 자리하고 있다. 전망대, 아이스링크, 유로지움, 플라워샵, 가상현실체험, 디지털키즈파크 호발롱, 가차샵 등이 있다.

 

 

 

1,000만개의 별빛이 빛나는 이월드 별빛축제에는 사랑이 이뤄지는 만송이 빛장미 프로포즈 계단, 세상 가장 빛나는 열기구 1,000개의 빛이 만든 스텔라 에어벌룬, 열기구가 안내하는 별빛세상을 향한 빛의 길 카니발로드,  빛축제의 시작 83타워가 함께 찍히는 필수 포토존 하트광장, 우산이 수놓은 이월드 대표 인생샷 표토존 우산로드, 대형 트리와 함께 꼭 찍어야 할 세상 귀여운 포토존 카니발 트리가 있다.

 

< 사진출처 이월드 별빛축제 >

 

연인과의 스킨쉽을 부르는 비밀스럽고 은밀한 포토존 시크릿 로드, 간절한 소원을 빌며 지나가면 반드시 이루어 진다는 마법의 터널 미라클터널, 더욱 더 화려해진 LED크리스탈볼의 화려한 변신 레인보우힐, 소원을 들어주는 삐에로문 삐에로와 사진찍고 소원을 빌어보는 삐에로문, 이월드 내 최장길이의 쏟아지는 별빛 환상의 터널 별빛카니발터널, 온세상을 핑크로 만들어 주는 전국 최초의 거꾸로 장미로드, 별빛카니발의 세계로의 입성 화려한 카니발의 세계 입성 등이 있다.

 

< 사진출처 이월드 별빛축제 >

 

대구 이월드 별빛축제의 이벤트에는 하트광장 왼쪽 유모차 길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소원을 적으면 이루어지는 행운의 미라클 터널 소원달기, 이월드에서 찍은 인생샷을 응모하고 경품받는 인생샷 콘테스트, 이월드 곳곳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별빛 카니발  초대 쇼 등이 있다. 13시부터 안데르센 하우스의 라이팅 서커스, 에어레이스~회전목마의 해피 산타퍼레이드, 이월드 내 별빛 퍼포먼스, 야간개장의 삐에로 그리팅, 카니발 별빛퍼레이드, 다이나믹 광장의 별빛 카니발 파티가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