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산 온천 가족탕과 함께 온양행궁과 온양재래시장, 아산생태곤충원 탐방

 

 

아산 온천 가족탕을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와 함께 온양관광호텔과 온양행궁, 온양재래시장과 아산생태곤충원 등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이번에 살펴볼 온양행궁과 온양재래시장, 아산생태곤충원과 함께 충남 아산에서 만날 수 있는 아산 온천 가족탕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기곡리에 자리하고 있다. 보양온천 중 하나인 도고온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온천과 스파, 물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온천테마 워터파크로 국내온천 중 최고의 수질을 자랑하고 있다. 유황온천으로 만성피부염과 여드름, 아토피, 무좀, 습진, 지루성 피부염, 신경통, 통풍 등에도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사진출처 파라다이스스파도고 >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풀장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실내 바데 풀은 다양한 압력의 물줄기와 공기방울 등 수압으로 신체 각 부분을 자극해 물리치료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150m 길이의 유수풀은 실내와 바로 연결해 동선을 최소화 하고 있다. 유아풀과 키즈풀이 실내외에 두루 갖추어져 있다. 매일 매일 남탕과 여탕의 위치를 바꾼는 남녀 온천탕과 노천탕, 테라피 마사지 시설 등은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켜 줄 것이다.

 

< 사진출처 온양관광호텔 >

 

온양관광호텔은 백제시대를 시작으로 조선시대를 거쳐 현대까지 약 1300년의 온천 역사와 전통 그리고 온양 행궁의 문화를 품고 있는 곳이다. 온양온천은 조선시대에는 왕과 왕실의 치유와 보양을 위하여 온양온천에 온양행궁을 짓고 왕과 왕가가 치유와 정사를 보던 온천 문화의 발상지이다. 온양관광호텔은 온양행궁의 터에 세워진 유럽풍의 호펠 정원을 기반으로 최고 수질의 온천탕과 세련된 아늑한 객실, 최고의 요리사가 만든 식도락으로 즐거움과 온천 휴양이 있는 곳이다.

 

 

 

온양행궁에는 온천 용출을 상서롭게 여겨 세조가 세운 "신정비"와 사도세자가 무예 연습을 하던 곳을 기리기 위해 세운 "영괴대" 등의 문화재가 있다. 온양관광호텔 온양 행궁 전시관은 규장각에 있는 영괴대기 실록 중 "온양별궁전도"를 기초로 하여 미니어처로 제작된 온양행궁 모형을 전시하여 호텔 고객 및 온양 온천 역사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에게 온양온천의 역사와 장엄함을 제고하고 있다. "온양행궁" 전시관은 호텔 별관 앞에 위치하고 있다.

 

 

온양재래시장은 아산시 시장길 13 온천동에 위치하고 있다. 온양재래시장에서 전통 시장을 구경하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시장을 둘러보고 지역테마를 살린 공세리 성당, 지중해마을, 레일바이크 등 체험과 문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관광지와 자연을 테마로 만들어진 피나클랜드에서 여행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아산 스파비스는 온천탕뿐만 아니라 실내외 풀장을 갖추고 있어, 여독을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여행지이다.

 

< 사진출처 아산생태곤충원 >

 

아산생태곤충원은 다양한 식물과 곤충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생태곤춘관은 다양한 허브식물과 반딧불이, 타란튤라, 전갈 등 40여 종의 살아있는 곤충이 전시되어 있어 곤충을 직접보고 만지는 행태체험 학습장이다. 생태연못에서는 물속에서 살고 있는 여러생물의 곤충들을 직접 보고 만져보며 물속에서 생활하는 여러곤충들을 만나 보자. 그린타워는 소각장 굴뚝을 이용해 만든 시설로 150m의 높이에서 아산 시내 전경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