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인천 눈썰매장을 체험하고 인천 찜질방에서 휴식을 즐기세요

 

인천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인천 찜질방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인천 찜질방으로 스파시스와 광성해수워터피아 등을 살펴보고 인천 눈썰매장으로 서구사계절썰매장, 인천문학경기장 스노우파크와 서구사계절눈썰매장, 인천계양키즈월드실내썰매장, 논현포대근린공원썰매장, 그리고 인천대공원 사계절썰매장 등을 알아보자.

 

 

인천 눈썰매장으로 먼저 살펴볼 문학눈썰매장은 인천 남구 매소홀로 618의 인천문학경기장내의 문학스노우파크에 들어서 있다. 문학눈썰매장은 올해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 문학경기장 동문광장의 스노우페스티벌이 펼쳐지는 문학눈썰매장은 부담없는 가격으로 평일, 주말 구분없이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문학경기장역 2번출구에서 5분정도 소요되며 설매튜브, 눈썰매장, 알음썰매장, 평면의 그림이 입체로 살아 움직이는 트릭아트시설, 추억의 7080 등을 이용할 수 있다. 75m의 초급코스와 120m의 중상급코스가 있다.

 

 

서구사계절눈썰매장은 인천 서구 심곡로의 공촌동 산 140-2, 심곡로 166에 자리하고 있다. 학교 등 단체나 일반인들이 겨울철 레포츠로 신나게 즐기기에 적합한 놀이 시설로 추운 겨울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더 없이 적합한 명소이다. 이용시설로는 눈썰매장, 눈광장, 유로번지, 스낵하우스, 야외휴게실, 편의시설로 휴게실, 샤워장, 탈의실, 의무실 및 방송실, 물품보관함, 고객편의점, 튜브썰매 운반용 컨베이어, 무료주차장 등이 있다. 올해는 개장하지 않는다.

 

 

인천대공원 눈썰매장은 인천 남동구 무네미로 238의 장수동 산 78번지 인천대공원에 자리하고 있다. 겨울철에는 눈썰매 슬로프가 2면이 있으며, 여름철에는 물썰매 슬로프 1면, 풀장 유야용, 청소년용 2개소, 봄, 가을철에는 봅슬레이 슬로프 1면이 있고, 부대시설로는 무빙워터, 휴게음식점, 보건실, 관리사무소 등이 있다.

 

 

인천계양키즈월드실내썰매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855, 서운동 110에 자리하고 있으며 '실내썰매 상상체험 키즈월드로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 공간이다. 송도 컨벤시아 제3전시관에서 이용할 수 있다. 입장료는 소인은 15,900원, 대인은 13,900원이다. 실내썰매 상상체험 키즈월드에는 실내 썰매장이 있다. 미세먼지와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썰매를 탈 수 있다. 실내 썰매 외에도 회전 그네, 바이킹 등 아이들 맞춤형 놀이기구가 많이 마련되어 있다.

 

 

 

 

 

논현포대근린공원썰매장은 인천 남동구 호구포로 203-31, 논현동 644-1에 자리하고 있으며, 얼음썰매장은 논현포대근린공원 내 저류시설에 물을 받은 후 자연결빙해 조성하였으며 썰매장 이용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요원 자격 소지자를 포함한 운영요원 3명을 배치시키고 썰매대여소와 휴게소를 설치하고 있다. 입장료와 썰매대여료는 무료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평일, 주말 등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고 2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 사진출처 스파시스 >

 

인천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난 뒤 찜질방에서 피로를 풀어보자. 인천 찜질방으로 살펴볼 스파시스는 인천광역시 남구 경인로 263에 자리하고 있으며, 24시간 엔터테인먼트 사우나전용 5층 단독건물 시설이다. 1층은 여성사우나, 2층은 남성 사우나, 3층은 가마체험, 4층은 휴식공간, 5층의 야외테마공간은 대형분수와 유수풀장, 야외썬텐, 야외벤치, 지압길, 노천카페, 야외정원 등이 있다. 지하 456m의 천연암반수, 신선한 산소가 가득한 곳으로 특별한 물관리 시스템을 통한 매일 깨끗한 물이 공급되고, 다양한 테마의 사우나가 전산 시스템의 만족감으로 나타난다.

 

 

광성해수워터피아는 인천 서구 봉수대로 257의 가좌1동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 250m의 천연 암반속에서 끌어올린 청정해수를 사용하는 사우나로 찜질방 외에도 희트니스클럽, DVD극장, 공연장을 갖춘 복합레저타운이다. 3층엔 여성사우나, 6층엔 남성 사우나로 각종 테마별 욕탕, 사우나, 수면실, 지압코너 등이 있다. 4,5층이 트인 중앙홀을 중심으로 가장자리에 식당과 커피숍, 황금숯방, 황토솥방, 자수정방, 에스키모방 그리고 180인치 대형스크린과 공연장이 있다.

 

 

인천 파라다이스 씨메르 찜질방은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운서동 2874에 자리하고 있으며 힐링과 짜릿함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유럽 스타일의 여유로운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신개념 스파이다. 숭여부터 풀파티, 짜릿한 슬라이드, 아름다운 석양을 즐길 수 있는 인치니티 풀과 노천 스파, 여유로운 찜질 스파 존에 더해 각국의 시그니처 푸드를 만나 볼 수 있는 2개의 식당과 스낵부터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는 4개의 바를 모두 즐겨보자. 아쿠아 스파존, 찜질 스파존, 사우나, 휴게시설, 모던 한식부터 생과일주스까지 식음 영업장을 운영하고 있다.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았으며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비즈니스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내용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주최측 및 언론기사 등을 확인하세요"